검색

플라이투더스카이, 거미 한 무대에 올라

콘서트 ‘THE 끌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플라이투더스카이와 거미가 한 무대에서 만난다.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합동콘서트 ‘THE 끌림’을 개최한다.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플라이투더스카이와 거미의 합동콘서트 ‘THE 끌림’에는 환희, 브라이언, 거미의 명품 히트곡 퍼레이드는 물론, 기존 곡의 재해석, 플라이투더스카이와 거미의 환상적인 하모니 등 ‘따로 또 같이’하는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발라드, 댄스, 어쿠스틱, 블루스 등 장르를 넘나들며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는 아티스트로 인정받고 있는 만큼, 세 사람의 음악적 역량과 개성이 오롯이 담긴 개별 무대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로 객석을 뜨겁게 달굴 것이다.

 

플라이투더스카이_거미_콘서트_THE_끌림_01.jpg

 

이번 콘서트는 14년 지기로 알려진 플라이투더스카이와 거미가 공식적으로 함께하는 무대여서 더욱 남다른 의미를 가진다. 플라이투더스카이와 거미는 가요계 절친다운 우정을 널리 알려왔다. 지난 2005년 플라이투더스카이 5집 수록곡 ‘사랑해요 우리’로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한바 있다. 눈을 맞추지 않고 숨소리 만으로도서로의 감정을 파악할 수 있다고 할 만큼 친분이 두터운 환희와 거미는 지난 7월 KBS 2TV '불후의 명곡2 - 여름 특집 1탄’에 동반 출연해 ‘별이 진다네’를 열창하며 완벽한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거미는 올해 진행된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전국 투어 콘서트의 게스트를 자청하여 무대에 오르기도 했다.


거미는 “올해 비슷한 시기에 컴백한 이후 서로 의지하며 잘 활동하고 있다.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친구이자 팬으로서 신곡과 컴백을 많이 기다렸는데, 이번 콘서트를 통해 공식적으로 한 무대에 서게 되어 정말 반갑고 의미가 있다.”며 소감을 전했다. 또한 플라이투더스카이는 “거미는 무대와 객석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가지고 있다. 특히 관객과 호흡하는 능력이 탁월하다. 이번 콘서트를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훈훈함을 더했다. 콘서트 ‘THE 끌림’은 오는 11월 12일 오후 2시부터 예스24 등 유명 예매처에서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공연문의 02-749-9037)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