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체험 뮤지컬 <호랑이 놀자> 무료공연

어린이, 가족을 위한 체험놀이뮤지컬 <호랑아 놀자!>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10월 18, 19일 오후 4시 서울어린이대공원 능동숲속의무대에서 체험놀이뮤지컬 <호랑이 놀자!>가 2회 무료공연을 연다

호랑아놀자.jpg


연 1,200만 명이 방문하는 서울어린이대공원은 가을맞이 다채로운 행사 중 하나로 오는 10월 18일(토), 19일(일) 오후 4시 능동숲속의무대에서 어린이, 가족을 위한 체험놀이뮤지컬 <호랑아 놀자!>를 2회 무료로 공연한다. 


체험놀이뮤지컬 <호랑아 놀자!>는 지난 2008년 초연 이후 문화체육관광부 ‘꿈꾸는 문화열차’로 선정되어 전국 순회공연을 하였으며 지난 6년간 전국 3만여 명이 관람한 최고의 어린이?가족 뮤지컬이다. 


지난 6년간 내용, 음악, 형식 등 다방면에서의 새로운 시도와 변화로 발전을 거듭해온 체험놀이뮤지컬 <호랑아 놀자!>는 2014년 서울어린이대공원 동물들을 주인공으로 한 참여형 융합놀이뮤지컬로 새롭게 탄생했다. 기존 극 내용에 서울어린이대공원 컨텐츠를 융합하고 서울어린이대공원을 찾는 시민과 공연장인 능동숲속의무대에 맞게 새롭게 구성된 ‘2014년 서울어린이대공원 호랑아 놀자!’는 전 연령층이 관람할 수 있는 어린이?가족 뮤지컬로 어린이 관객 중 일부가 주인공인 호랑이를 상징하는 의상을 입고 직접 극 내용에 참여하여 함께 노래 부르고 춤추며 극을 만들어가는 체험 기반의 참여형 뮤지컬이다. <호랑아 놀자!>는 사물놀이, 대금 등 국악은 물론 모듬북을 비롯한 다양한 퍼커션 연주와 ‘호랑아 놀자’ 창작동요와 민요, 버나, 고무줄 전통놀이 등 다양한 장르의 연주와 노래, 놀이가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신나게 선보일 예정이다. 


1973년 개원 이후 도심 속 쉼터로 서울시민의 사랑을 받아온 서울어린이대공원은 리모델링 후 2009년 5월 5일 재탄생하여 계절별 흥겨운 축제와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으로 한층 더 서울시민에게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오전 5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입장 가능한 서울어린이대공원(동물원 오전 5시~오후 5시)의 입장료는 무료이며 야외공연장인 능동숲속의무대에서 10월 18일, 19일 오후 4시부터 50여 분간 흥겹게 펼쳐질 체험놀이뮤지컬 <호랑아 놀자!> 또한 무료 공연으로 서울어린이대공원을 찾는 어린이와 가족에게 특별한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