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추석맞이 다양한 문화 이벤트

온 가족이 함께 문화 즐기는 추석 추석 연휴, 도서,전자책,공연 등 다채로운 문화 기획 할인전 열어 집에서 즐기는 독서 삼매경, 가족들과 누리는 문화 나들이, 풍성한 문화 추석 풍경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www.yes24.com)는 대체휴일제 적용으로 길어진 추석 연휴를 앞두고, 독서와 공연, 영화 관람 등 다채롭게 문화를 즐길 수 있는 풍성한 기획전을 마련했다.

예스24_도서_추석-만화-선물

 

어릴 적 동심 일깨우는 만화 삼매경


예스24는 오는 9월 19일까지 역사, 순정, 로맨스, 액션, 웹툰 등 각양각색의 만화 세트를 만날 수 있는 ‘추석 만화 선물 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만화 세트를 구매하는 전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할 수 있는 카드를 증정하며, 5만원 이상 세트 구매자에게는 권기수 화가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동구리 종이 가방’을 제공하여 센스 있는 책 선물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밖에도 주문금액별 최대 7,000원의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길고 긴 귀향길에 만화책 시리즈를 모두 가져가기 힘들다면, 인기 만화 시리즈를 전자책으로 만나보자. 예스24는 ‘만화 정주행 정복’ eBook 이벤트를 마련해 <짱>, <진격의 거인>, <소년탐정 김전일> 등 만화 대표 3대 출판사인 대원씨아이, 학산문화사, 서울문화사의 인기 만화를 할인 판매한다. 오는 9월 17일까지 eBook 만화 1만원 이상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화를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며, 3만원 이상 eBook 만화를 구매하는 전원에게는 허영만 작가의 <허허 동의보감 1>을 무료로 증정한다. 

 

긴 연휴, 로맨스 연재 소설에 빠져 보자


모처럼 긴 연휴 기간, 달달한 로맨스 소설에 푹 빠지고 싶은 이를 위해 예스24 e연재(estory.yes24.com)에서는 9월 4일부터 1주일간 2,900원만으로 450여편의 연재 소설을 무제한으로 읽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추석 연휴 기간에는 e연재 무제한 정액권인 ‘VIP소설클럽’ 1주일 이용권을 2,900원에 만나볼 수 있게 한 것. 이 밖에도 예스24 e연재에서 엄선한 완결 소설 기획전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예스24_eBook_만화-정주행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하는 문화 나들이


예스24에는 연휴 동안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외출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뮤지컬 <위키드>는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7일, 9월 9일, 9월 10일(5회차) 공연에 한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온 가족이 함께 뮤지컬 나들이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고향에 내려가지 못한 이들을 위로할 재기발랄하고 신나는 공연들도 눈에 띈다. 뮤지컬 <프리실라>는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BC카드 결제고객에 한해 40% 할인된 가격으로 공연을 예매할 수 있으며, 개그우먼들의 맹활약이 돋보이는 코믹컬 <드립걸즈>는 9월 1일부터 14일까지 3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예스24 조선영 컨텐츠미디어 팀장은 “대체휴일제가 올해 처음으로 적용되면서 모처럼 길어진 연휴를 맞아, 가족이 다 함께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기획전 및 문화 행사를 마련했다”며, “바쁜 일상 속에 미처 즐기지 못했던 문화를 마음껏 누리며, 고마운 이들과 함께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추석맞이 기획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서]

→추석 맞이 만화 분야 도서 기획전 ‘추석 만화 선물 세트’ 바로가기 (클릭)

[전자책]

→ 추석 맞이 만화 eBook 기획전 ‘만화 정주행 정복’  바로가기 (클릭)

 

[공연]

→뮤지컬 <위키드> 추석 연휴 할인 혜택 바로가기 (클릭)

뮤지컬 <프리실라> 추석 연휴 할인 혜택 바로가기 (클릭)


코믹컬 <드립걸즈>추석 연휴 할인 혜택 바로가기 (클릭)


 

 


 

[추천 기사]

- 이기진 “딴짓의 고수? 그런 생각 안 해봤는데”
- 추석연휴 극장가 대결, <타짜2> <루시> <두근두근 내 인생>
-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세계 작가, 베르나르 베르베르
- 죄 없는 사람이 죄인이 되는 부조리의 시대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4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