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뻐꾸기 둥지> 속 크레마 원 찾기 이벤트

인기 드라마 <뻐꾸기 둥지>에 제작지원 및 손 안의 도서관 ‘크레마 원’ 제품 협찬 7월 29일, <뻐꾸기 둥지> 방송 보고 컬러 전자책 단말기‘크레마 원’ 노출 장면 찍어 올리면 경품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www.yes24.com)는 제작지원 및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원’ 제품 협찬을 진행하고 있는 KBS 2TV 저녁일일드라마 ‘뻐꾸기 둥지’ 본방 사수 이벤트를 실시했다.

뻐꾸기둥지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뻐꾸기 둥지>는 친오빠를 죽음으로 내몬 여자에게 복수하기 위해 대리모를 자처한 여자의 처절한 복수극을 그린 드라마다. 장서희를 비롯해 이채영, 황동주, 김경남, 임채무 등이 열연 중이며, 긴장감 있는 전개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예스24는 7월 29일에 방송되는 ‘뻐꾸기 둥지’ 40회 본 방송을 시청하고 드라마 속 ‘크레마 원’을 찾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펼쳤다. 크레마 원이 나오는 장면을 찍어 예스24 페이스북 이벤트 포스팅에 사진과 함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명에게 크레마 원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예스24 페이스북에서 오후 2시부터 시작되며, 당첨자는 8월 4일 발표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페이스북(www.facebook.com/yes24)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예스24가 협찬하고 있는 ‘크레마 원(crema 1)’은 컬러 콘텐츠에 최적화된 태블릿형 컬러 전자책 단말기로, 7인치 HD IPS 터치 디스플레이(1280x800)와 1.2GHz 쿼드코어 프로세서에 2GB RAM을 장착해 풍부하고 선명한 색감과 빠르고 안정적인 그래픽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크레마 원’에서는 16만여권의 전자책과 7천여편 의 영화,드라마 다운로드 서비스를 즐길 수 있으며, 700여 종의 움직이는 그림동화, 3천여편의 작가들의 강연 콘텐츠 ‘북러닝’ 등도 무료로 볼 수 있다. 2014년 연내에는 1천여 개의 앱북이 수록될 예정이다.

 

 

예스24 크레마 원 ‘뻐꾸기둥지 본방사수’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추천 기사]

- 『영단기 토익 RC』 1위
- 예스24, ‘1000만 회원 돌파’ 기념 사은대잔치
- 힐링을 선물하자, 천연 양초 만들기
- 오감만족 체험형 페스티벌이 대세
- 여름방학 맞아, 영어공부법 4권 베스트셀러 장악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4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20세기 가장 위대한 시인의 대표작

짐 자무시의 영화 〈패터슨〉이 오마주한 시집. 황유원 시인의 번역으로 국내 첫 완역 출간되었다. 미국 20세기 현대문학에 큰 획을 그은 비트 세대 문학 선구자인 윌리엄 칼로스 윌리엄스의 스타일을 최대한 살려 번역되었다. 도시 패터슨의 역사를 토대로 한, 폭포를 닮은 대서사시.

본격적인 투자 필독서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경제/재테크 최상위 채널의 투자 자료를 책으로 엮었다. 5명의 치과 전문의로 구성된 트레이딩 팀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최신 기술적 분석 자료까지 폭넓게 다룬다. 차트를 모르는 초보부터 중상급 투자자 모두 만족할 기술적 분석의 바이블을 만나보자.

타인과 만나는 황홀한 순간

『보보스』, 『두 번째 산』 데이비드 브룩스 신간. 날카로운 시선과 따뜻한 심장으로 세계와 인간을 꿰뚫어본 데이비드 브룩스가 이번에 시선을 모은 주제는 '관계'다. 타인이라는 미지의 세계와 만나는 순간을 황홀하게 그려냈다. 고립의 시대가 잃어버린 미덕을 되찾아줄 역작.

시는 왜 자꾸 태어나는가

등단 20주년을 맞이한 박연준 시인의 신작 시집. 돌멩이, 새 등 작은 존재를 오래 바라보고, 그 속에서 진실을 찾아내는 시선으로 가득하다. 시인의 불협화음에 맞춰 시를 소리 내어 따라 읽어보자. 죽음과 생, 사랑과 이별 사이에서 우리를 기다린 또 하나의 시가 탄생하고 있을 테니.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