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북캉스 즐기고 경품까지 누리세요

오는 7월 31일까지 매일 9시 선착순 50명에게 SERI CEO 추천 도서 5종 전자책 무료 증정 휴가철 필독서 3만5천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300명 YES포인트 5천원 증정 휴가철 읽을 만한 전자책,종이책 구입하면 푸짐한 경품 100% 당첨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www.yes24.com)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북캉스(Book+Vacance)’를 즐기고 싶어하는 독자들을 위해 휴가철에 읽을만한 인기 전자책과 종이책을 최대 80%까지 할인하고,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기획전을 실시한다.

예스24_경제연구소-추천-휴가

 

예스24는 오는 7월 31일까지 매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50명에게 『이중톈, 사람을 말하다』, 『기브 앤 테이크』, 『이카루스 이야기』, 『기업의 시대』, 『행복의 기원』 등 SERI CEO 추천 도서 5종 모두를 전자책으로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미 비포 유』,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투명인간』, 『상어의 도시』, 『천국에서 온 첫번째 전화』 등 문학 분야 베스트셀러를 비롯해 『셜록홈즈』 전집과 『노다메 칸타빌레』 등 인기 시리즈물, 그리고 잠 못 이루는 여름밤을 유혹하는 로맨스 소설 등 인기 전자책을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e연재’를 하룻동안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VIP 소설클럽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패키지(1명), 크레마 원(2명), LG 포토프린터(3명), 치치로보티카 캐리어(5명), 아이코닉 메쉬 트래블파우치(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예스24는 오는 8월 17일까지 SERI CEO, 현대경제연구원, KT경제연구소 등 공신력 있는 경제연구소에서 추천하는 휴가철 필독서와 MD 추천 도서를 소개하는 종이책 기획전도 마련했다. 예스24는 해당 도서 3만5천원 이상 구매자에 한해 선착순 300명에게 YES포인트 5천원을 증정하고, SERI CEO가 발표한 ‘CEO가 휴가에 읽을 책’ 15권을 묶은 특별구성세트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YES포인트 5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국민관광 상품권, MD추천 베스트 신간, SERI Pro 1개월 체험권, YES포인트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해 독자들이 보다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도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예스24 황미영 eBook 팀장은 “휴가철을 이용해 그동안 읽지 못했던 책들을 읽고자 하는 독자들이 늘고 있다”며, “휴가지에서 책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는 독자들에게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스24_휴가지에서-읽기-좋은

 


 

※휴가지에서 읽기 좋은 eBook 이벤트 페이지 → 바로가기 (클릭)


경제연구소 추천, 휴가철 필독서 이벤트 페이지  → 바로가기 (클릭)




[추천 기사]

- 유시민 『나의 한국현대사』, 2위로 인기 강세
- 예스24, 2014년 상반기 베스트셀러 동향 발표
- 예스24, 연극 <썸걸(즈)> 80쌍 초대해
- 지금 서울 역사가 최악의 ‘못된 건축’인 이유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2020년 인터내셔널 부커상 수상작

가족의 죽음으로 폐허가 된 열 살 소녀의 세계. 작가는 그의 첫 소설인 이 작품으로 최연소로 인터내셔널 부커상을 수상했다. ‘한발 물러나 읽을 수 있는 소설이 아니’라는 부커상 심사평과 같이, 이야기는 상실과 폭력, 슬픔에 잠식된 세상, 그 피할 길 없는 삶의 가운데로 순식간에 독자를 데려간다.

고미숙이 동양 고전에서 찾아낸 지혜

고전평론가 고미숙이 독자와 함께 읽기를 제안한 작품은 『동의보감』과 『숫타니파타』다. 몸에 관한 동양의 담론을 집약해낸 『동의보감』, 2,6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인간의 마음과 고통의 문제를 고민해 온 불교의 사유를 지금 여기로 불러온다.

피터 슈라이어, 그의 삶과 디자인 철학

세계적인 디자이너 피터 슈라이어. 독일 시골의 식당 한 켠에서 그림을 그리던 소년이 유럽을 넘어 세계적인 디자이너가 되기까지, 그의 삶과 디자인 철학을 한 권에 담았다. 새로운 도전과 방향성을 제시해온 그의 디자인에서 예술적 영감은 물론 미래를 창조하는 질문에 대한 답을 얻게 될 것이다.

진심을 다해 투자한다

주식 입문 5년 만에 55억의 자산을 일군 평범한 가장의 주식투자 이야기. 의사가 되었지만 미래를 장담할 수 없는 현실에 투자를 시작했고, 그 결실로 내 집 마련에 성공한 성현우 저자가 지난 5년간의 주식투자 경험과 노하우, 기록에 간절함을 담아 전해준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