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신화 김동완, 뮤지컬 <헤드윅>으로 돌아온다

10년을 이어온 대한민국 뮤지컬의 신화 뮤지컬 <헤드윅> 4차 티켓 오픈, 새로운 캐스팅 공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금세기 최고의 스타일리쉬 락 뮤지컬 <헤드윅>이 7월 11일(금) 4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새로운 캐스팅을 공개했다. 이번 4차 오픈 캐스트로는 그룹 신화의 멤버로 음악 활동을 하는 것은 물론 영화, 드라마를 통해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 있는 배우 김동완이 3년 만에 헤드윅으로 돌아와 <헤드윅> 10년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락 뮤지컬 <헤드윅>이 오는 7월 11일(금)부터 4차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2014년 5월 13일부터 9월 28일까지 삼성동 백암아트홀(삼성역 8번 출구)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헤드윅>은 국내 공연 10년을 맞이하여 매 티켓 오픈 시마다 참여 캐스트를 공개한다.

 

이번 4차 오픈 캐스트로는 그룹 신화의 멤버로 음악 활동을 하는 것은 물론 영화, 드라마를 통해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 있는 배우 김동완이 3년 만에 헤드윅으로 돌아와 <헤드윅> 10년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이외에도 열정적인 심야 공연을 책임지는 송용진과 역대 헤드윅 중 가장 ‘아름다운 헤드윅’으로 손꼽히는 김다현, 영화와 연극, 뮤지컬을 넘나드는 연기파 배우 최재웅, 역대 최 연소 헤드윅 손승원이 <헤드윅> 무대를 지킨다.

 

김동완.jpg

 

배우 김동완, 3년 만에 ‘헤드윅’으로 귀환!
남성스런 매력 속에 숨겨진 섬세함으로 승부한다!

 

지난 3월 캐나다로 단기 어학 연수를 떠나며 잠시 휴식기를 가졌던 김동완이 복귀작으로 뮤지컬 <헤드윅>을 선택했다. 2011년 <헤드윅>으로 뮤지컬 데뷔 무대에 섰던 김동완은 겉으로 보이는 강한 남성적 이미지 안에 있는 섬세함, 깊이 있는 눈빛과 강렬한 에너지로 관객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십 년 넘게 쌓아온 가수로서의 내공과 연기파 배우로서의 끝없는 열정을 <헤드윅>을 통해 선보였던 그는 현재 새로운 배우들과 함께 다시 무대에 오를 생각에 긴장감과 기대감으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김동완은 “오랜만에 <헤드윅>으로 다시 돌아온 만큼 3년 전 보다 훨씬 업그레이드 된 헤드윅을 보여주겠다”며 각오를 전하며, 한국 공연 10년을 맞이한 뮤지컬 <헤드윅> 무대에서 그 누구보다 상처받고 슬픈 영혼의 소유자 헤드윅의 모습을 깊이 있게 표현할 예정이다.

 

1998년 그룹 신화로 데뷔해 현재까지 왕성한 음악 활동을 하는 것은 물론 영화, 드라마를 통해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 있는 배우 김동완. 역할이 주어질 때마다 치열하고 치밀하게 연구하고 공부하는 그는 2012년 영화 <연가시>에서 사건의 단서를 찾아내는 강력반 형사역을 맡아 흥행은 물론 평단의 호평을 받았다. 2013년에는 KBS 드라마 <힘내요, 미스터김>에서는 네 아이를 살뜰하게 챙기는 총각아빠로 무슨 일이든 열심히 하지만 사랑에는 서툰 남자의 모습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또한 2013년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 무대에서 소심하지만 매력적인 ‘보통’ 남자 ‘듀티율’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관객들의 극찬을 이끌어낸바 있다.

 

새로운 캐스팅과 함께 또 한번의 예매 전쟁을 예고 하고 있는 뮤지컬 <헤드윅>은 오는 9월 28일까지 강남구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공연되며, 예스24 공연(//ticket.yes24.com/Pages/Perf/Detail/Detail.aspx?IdPerf=17717)에서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헤드윅.jpg

 

[추천 기사]

- 14명 르포작가와 만화가가 그려낸 일곱 섬 이야기
- 백지연 “지극히 오락적인 프로그램, 도전하고 싶어”
- 쇼호스트 유난희가 말하는 된장녀와 명품녀의 차이
- 림태주 “페이스북 덕분에 작가 데뷔, 가능했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기사와 관련된 공연

  • 뮤지컬 헤드윅
    • 부제:
    • 장르: 뮤지컬
    • 장소: 삼성동 백암아트홀
    • 등급: 만15세 이상 관람가능
    공연정보 관람후기 한줄 기대평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