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우리 사귀는 거 맞나요? 이상윤 윤진서 <산타바바라>

사랑을 꿈꾸는 도시 <산타바바라> 와인보다 달콤짜릿한 그들의 로맨스 7월 17일 개봉 확정 및 포스터 공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낭만주의 음악감독과 완벽주의 광고쟁이의 예측불허 로맨스 <산타바바라>가 오는 7월 17일(목) 개봉을 확정하고 낭만적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일에서만큼은 완벽한 광고쟁이 ‘수경’(윤진서)과 그에 비해 허당이지만 낭만적인 음악감독 ‘정우’(이상윤)의 설레는 만남을 그린 영화 <산타바바라>. 사랑을 꿈꾸는 도시 <산타바바라>는 <경주> <이리> <올드보이> 등 충무로에서 자신만의 색으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는 다재다능한 배우 윤진서와 SBS <엔젤아이즈>를 통해 지고지순한 순애보를 펼치며 여심을 사로잡은 이상윤의 케미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모델에서 배우로 변신해 올 하반기 개봉예정인 <마담 뺑덕>(가제)에서 정우성의 상대역으로 캐스팅 되며 충무로의 샛별로 떠오르고 있는 이솜이 ‘정우’의 동생 ‘소영’으로 출연해 톡톡 튀는 매력으로 영화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po.jpg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산타바바라의 풍경을 배경으로 윤진서와 이상윤이 손을 잡고 맨발로 걸어가고 있는 모습을 담아 낭만적인 분위기를 조성한다. 목가적인 배경과 함께 사랑스럽게 이상윤을 바라보고 있는 윤진서와 자상한 미소를 짓고 걸어가고 있는 이상윤의 모습은 모두가 사랑에 빠진 남녀라는 생각을 하게 만들지만 “우리 사귀는 거 맞나요?”라는 카피는 관객들에게 이들에게 벌어질 사건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추천 기사]

- 월드컵 했을 때부터 축구 봤죠?

- 축구팬 아니더라도 올해 K리그 재미있어요! - 서형욱

- 100세 시대, 치매도 이길 수 있다

- 고기 굽기의 달인, 스테이크는 어떻게?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3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2003년에 창간한 예스24에서 운영하는 문화웹진입니다. 작가와 배우, 뮤지션 등 국내외 문화 종사자들을 인터뷰합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패션, 교육 등 다양한 칼럼을 매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오늘의 책

어떤 사랑의 빛깔

계절과 함께 흐르는 네 남녀의 만남과 사랑, 이별과 성장. 관계 속에서 피어나는 각양의 감정들이 저마다의 색으로 장면과 장면을 채운다. 이제 다시 새로운 계절을 맞는 그들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는 바라고 또 당부하게 될 것이다. 이 불안과 경계의 시절에도 사랑만은 힘을 잃지 않기를.

제21회 문학동네어린이문학상 대상 수상작

초등학교 6학년 수영부 아이들의 성장 동화. 수영부 에이스이지만 자꾸 2등을 하며 자신감을 잃어버린 나루, 공부와 수영 사이에 갈등하는 태양, 결승에 가지 못해 고민하는 승남 등 아이들의 세상 속에 존재하는 미래에 대한 고민과 노력, 성장을 물빛 내음과 함께 그려냈다.

어디까지 국가가 통제해야 하나

『국가는 왜 실패하는가』 저자의 신작. 과도한 국가 권력도, 무제한적인 개인의 자유도 공동체에 위험하다. 그렇다면 균형은 어디에서 찾아야 하나? 고대 그리스와 중국에서부터 현대국가와 다국적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례를 검토하며 답을 모색한다.

편들아, 맛있으니까 꼭 해 먹어라!

"느그들 해 먹을 때는 복잡한 거 싫어하잖아. 알지? 요리는 닉김이야.“ 인생 2막의 아이콘, 130만 유튜버 박막례 할머니의 식당 경력 43년 인생 레시피. 화제가 된 국수 시리즈, 국물 떡볶이 등 분식은 물론 반찬, 국물 요리, 비장의 요리, 김치까지 총 62가지 레시피를 한 권에 오롯이 담았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