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우리 사귀는 거 맞나요? 이상윤 윤진서 <산타바바라>

사랑을 꿈꾸는 도시 <산타바바라> 와인보다 달콤짜릿한 그들의 로맨스 7월 17일 개봉 확정 및 포스터 공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낭만주의 음악감독과 완벽주의 광고쟁이의 예측불허 로맨스 <산타바바라>가 오는 7월 17일(목) 개봉을 확정하고 낭만적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일에서만큼은 완벽한 광고쟁이 ‘수경’(윤진서)과 그에 비해 허당이지만 낭만적인 음악감독 ‘정우’(이상윤)의 설레는 만남을 그린 영화 <산타바바라>. 사랑을 꿈꾸는 도시 <산타바바라>는 <경주> <이리> <올드보이> 등 충무로에서 자신만의 색으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는 다재다능한 배우 윤진서와 SBS <엔젤아이즈>를 통해 지고지순한 순애보를 펼치며 여심을 사로잡은 이상윤의 케미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모델에서 배우로 변신해 올 하반기 개봉예정인 <마담 뺑덕>(가제)에서 정우성의 상대역으로 캐스팅 되며 충무로의 샛별로 떠오르고 있는 이솜이 ‘정우’의 동생 ‘소영’으로 출연해 톡톡 튀는 매력으로 영화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po.jpg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산타바바라의 풍경을 배경으로 윤진서와 이상윤이 손을 잡고 맨발로 걸어가고 있는 모습을 담아 낭만적인 분위기를 조성한다. 목가적인 배경과 함께 사랑스럽게 이상윤을 바라보고 있는 윤진서와 자상한 미소를 짓고 걸어가고 있는 이상윤의 모습은 모두가 사랑에 빠진 남녀라는 생각을 하게 만들지만 “우리 사귀는 거 맞나요?”라는 카피는 관객들에게 이들에게 벌어질 사건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추천 기사]

- 월드컵 했을 때부터 축구 봤죠?

- 축구팬 아니더라도 올해 K리그 재미있어요! - 서형욱

- 100세 시대, 치매도 이길 수 있다

- 고기 굽기의 달인, 스테이크는 어떻게?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3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2003년에 창간한 예스24에서 운영하는 문화웹진입니다. 작가와 배우, 뮤지션 등 국내외 문화 종사자들을 인터뷰합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패션, 교육 등 다양한 칼럼을 매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오늘의 책

뮤지션 장기하의 첫 산문집

나를 괴롭혀온 아무래도 상관없는 것들에 대해 써 내려간 장기하의 첫 산문집. 마음의 짐이 되는 불필요한 것들을 덜어내고 나답게 살기 위한 작은 노력들을 담아냈다. 아무래도 상관없다고 해서 뾰족한 수가 나는 건 아니지만, 읽다 보면 마음 깊이 공감되는 장기하다운 이야기로 가득하다.

함께라서 행복한 우리

이 책은 등산에 관한 이야기가 아니다. 삶에 관한 책이다. 저자는 인생을 두 차례의 산행에 비유한다. 첫 번째 산은 개인의 성취다. 두 번째 산에서는 자신을 내려놓고 공동체에 헌신해야 한다. 직업, 결혼, 철학이 공동체에 의미를 지니려면 어때야 하는지 탐색했다.

인생을 바꿔놓을 3개월 영어 공부

글로벌 시대의 필수 언어 영어. 하고 싶은 말을 막힘없이 영어로 표현할 수 있도록 독한 3개월 영어 학습법을 담았다. 직장에서 자주 쓰는 비즈니스 500문장을 비롯해 20개의 주제로 외국인과 대화하는 비법까지 습득할 수 있다. 꼭 필요한 만큼의 영어, 이젠 미루지 말자.

여기의 삶을 이어가게 하는 눈부신 이야기

'잘 살기. 그런데 그건 대체 뭐였을까' 하는 소설 속 이순일의 생각이 이야기 전반을, 삶의 전반을 흐른다. 어쩌면 그저 잘 살기 위해, 일하고, 결혼하고, 집을 떠나고, 또 돌아오고, 눈 앞의 하루를 다시 살아내는 사람들. 어머니로부터 아이로 이어지는 우리의 시간, 생의 순간들이 여기 말갛게 빛난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