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감성 애니메이션 기획전 <명작 애니열전>

<시간을 달리는 소녀>, <늑대아이>, <언어의 정원> 등 최고의 감성 애니메이션들 총집합 4월 24일 개봉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주옥 같은 명작 애니메이션 6편을 선보이는 롯데시네마의 <명작 애니열전>이 4월 24일 개봉일을 확정하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2013년부터 시작된 롯데시네마의 ‘명작열전 시리즈’의 후속 프로그램 <명작 애니열전>이 주옥 같은 6편의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으로 오는 4월 24일, 관객들을 만난다. ‘어른들을 위한 동화, 감성 충전의 시간’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건 이번 <명작 애니열전>에서 선보일 작품들은 <시간을 달리는 소녀>, <늑대아이>, <언어의 정원>, <초속5센티미터>, <소중한 날의 꿈>, <나스:안달루시아의 여름, 나스:수트케이스의 철새> 등 제목만 들어도 꼭 한번 다시 보고픈 총 6편의 작품이다.

 

s1.jpg

 

특히, 이번 <명작 애니열전>의 작품들은 호소다 마모루, 신카이 마코토 등 애니메이션계의 차세대 주자로 일컬어지는 대표 감독들의 작품들로, 작품성 뿐 아니라 흥행면에서도 크게 어필했던 수작들이라 애니메이션 팬들에게는 더더욱 기쁜 소식이 될 예정이다. 6개의 작품 중에서 <시간을 달리는 소녀>와 <초속5센티미터>는 디지털리마스터링 버전으로 최초공개된다. 이 중에서 가장 눈 여겨 보아야 할 작품은 <나스:안달루시아의 여름, 나스:수트케이스의 철새>다.

 

국내에서는 <명작 애니열전>을 통해 최초로 개봉되는터라 더욱 반갑다. 일본 애니메이션으로는 최초로 칸영화제 감독주간에 초청되었던 <나스:안달루시아의 여름>은 스튜디오 지브리의 대표 작화감독 출신인 키타로 코사카 감독의 섬세하고도 아름다운 그림체가 압권이다. ‘자전거 경주’를 소재로 인생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수 놓은 두 편의 단편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시네마의 <명작 애니열전>은 4월 24일, 전국 24개 롯데시네마 상영관에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추천 기사]

-안철수 문재인 조국 표창원은 삼국지의 어떤 인물? 

-김의경 작가, 아르바이트 인생 15년, 유일한 오락은 소설이었다

-노력하면 혼나는 회사, 놀공발전소가 궁금한가요?

-김선재 시인, 위로하고 싶어서 시작한 이야기

-엄기호, 말할 수 없는 고통을 듣는 감수성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2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