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그린플러그드 공식 옴니버스 앨범 < SUM∞숨 > 네 번째 발매

봄과 환경을 주제로 GPS2014 아티스트 10팀 참여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까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그린플러그드 공식 옴니버스 앨범 < SUM∞숨 > 네 번째가 4월 8일 발매된다. 봄과 환경을 주제로 한 이번 앨범에는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4’의 출연 아티스트 데일리노트, 타루, 고고보이스, 입술을깨물다, 써드스톤, CLUB505, 페인터스, 소울라이츠, MY Q, 주윤하, 총 10팀이 참가했다.

이번에 발매되는 4번째 앨범은 환경 캠페인 페스티벌의 공식 앨범답게 친환경 재생용지를 사용하고 콩기름 인쇄방식으로 만들어졌다. 네 번째 < SUM∞숨 > 앨범에는 10팀의 아티스트들이 주제에 맞춰 다양한 개성을 선보이는 곡을 수록했다.

 

최종_SUM_web.jpg

 

타루는 ‘비버’를 통해 인간의 이기심으로 파괴되는 보금자리에 대한 이야기를 한다. 써드스톤은 최근 일어난 기름 유출 사건에서 느낀 안타까움과 경각심을 ‘그날이 오면’의 거친 록 사운드에 담았다. 입술을깨물다는 ‘너=봄’의 경쾌한 리듬과 상큼한 선율로 유난히 길었던 겨울 끝에 찾아온 봄의 설렘을 노래했다. 이 외 소울라이츠의 ‘고백장애’, CLUB505의 ‘좋은 하루’, 고고보이스의 ‘환절기’, 페인터스의 ‘Sunshine’, MY Q의 ‘바람의 향기’, 주윤하의 ‘처음, 바다’ 등이 앨범에 담겼다.

 

특히 올해는 그린플러그드 서울 5주년을 기념하여 < SUM∞숨 >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 <같은 호흡>을 개최한다. YES24와 공동 주최하는 콘서트에는 이번 앨범에 참여한 아티스트 중 5팀이 출연했다. 주윤하, 고고보이스, CLUB505, 입술을깨물다, 데일리노트가 주인공. 4월 11일(금) YES24 무브홀에서 진행되는 콘서트는 앨범 수록곡을 선보이는 무대 외에도 참여 아티스트들의 인터뷰 영상 공개, 그린플러그드의 ‘40’ 프로젝트 소개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40’ 프로젝트는 그린플러그드가 올해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환경 캠페인. 숫자 ‘40’은 전 세계에서 사막화로 인해 피해 및 위협을 받고 있는 육지면적을 가리킨다. 최근 환경의 영역을 넘어 사회적, 국제적 이슈로 부각되는 황사와 미세먼지는 중국의 산업화와 내몽고지방의 급속한 사막화가 그 원인이다. 그린플러그드는 서울환경운동연합과 공동으로 ‘40’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사막화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생활 속의 실천으로 사막화를 방지할 수 있음을 알리고자 한다. 이를 위해 콘서트 수익금은 전액 사막화 방지 지원기금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음원은 온라인에서 4월 4일 선공개되며 앨범은 8일 공식 발매된다. < SUM∞숨 > 앨범은 ‘숨 발매 기념 콘서트 <같은 호흡>’ 또는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4’의 티켓과 패키지로도 구입 가능하다. 한편,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4’은 5월 3-4일 양일간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된다.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4 예매하기

 


[관련 기사]

-대한민국은 지금 창작 뮤지컬 열풍
-뮤지컬로 새롭게 탄생한 <공동경비구역 JSA>
-뮤지컬 <공동경비구역 JSA> 연습 현장을 찾다
-이석준 정상윤! 뮤지컬 <공동경비구역 JSA>로 찾아온다
-뮤지컬 <공동경비구역 JSA>, 이정열이 눈물 흘린 사연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