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신민아 조정석 <나의 사랑 나의 신부>, 하반기 개봉

이명세 감독 동명의 작품 리메이크 <나의 사랑 나의 신부> 핫 커플 조정석, 신민아부터 윤정희, 라미란, 황정민, 이시언, 서강준, 서신애까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조정석-신민아 등 핫한 주연 캐스팅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나의 사랑 나의 신부>가 윤정희, 이시언, 라미란, 서강준, 서신애까지 주요 캐스팅을 확정 짓고 지난 2월 22일(토) 본격적인 촬영을 시작했다.

이명세 감독의 동명의 작품을 리메이크한 로맨틱 코미디 <나의 사랑 나의 신부>가 윤정희, 라미란, 황정민, 배성우, 전무송, 이시언, 서강준, 서신애 등 요즘 충무로 대세들로 꽉 채운 화려한 캐스팅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촬영을 시작했다.

 

1.jpg

 

지난 2월 22일, 경기도 부천의 한 미술학원에서 진행된 첫 촬영은 ‘미영’ 역을 맡은 신민아와 ‘재경’ 역의 서신애가 작은 마찰을 빚는 장면으로 시작되었다. 두 캐릭터의 갈등 장면임에도 불구하고 배우들을 비롯한 출연진과 현장 스태프들 모두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루며 영화에 대한 기대와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영민’역의 조정석은 자신의 장면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현장에 찾아와 끈끈한 팀워크를 보여주었다. 신민아는 “오랜만에 하는 작품이라 많이 긴장되고 떨리지만 최선을 다해서 촬영에 임하겠다.”라고 첫 촬영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조정석과 신민아의 만남만으로도 이미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나의 사랑 나의 신부>는 이미 두 배우의 캐스팅 소식이 알려지자마자 실시간 검색순위에 랭크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네티즌들은 <나의 사랑 나의 신부>의 가상 포스터를 제작하는 등 벌써부터 큰 관심을 보이고 있을 정도. 조연배우들까지 캐스팅을 확정하고 본격적인 촬영을 시작한 로맨틱 코미디 <나의 사랑 나의 신부>는 올 하반기 개봉할 예정이다.

 

[추천 기사]
-밤삼킨별 김효정, 좋아하는 일에 오랫동안 기웃거리다 보면
-아직도 친구, 우정 타령? 평생 할 걸?!
-사회학자 노명우, 투덜대지 않고 불만을 말할 수 있는 힘
-SVU(성범죄 특수 수사대)가 시즌15까지 장수하는 이유
-<우리집에 연예인이 산다> 판타지가 현실이 되는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5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