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혼 30년차 부부가 떠난 두 번째 신혼여행?!

<위크엔드 인 파리> 4월 개봉 확정! <비포 미드나잇> 20년 후를 보는 리얼리즘 로맨스 인간 짐꾼 ‘닉’ ♥ 트러블메이커 ‘멕’ 커플의 동상이몽 2번째 허니문이 시작된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노팅 힐>, <굿모닝 에브리원> 로저 미첼 감독의 로맨틱 코미디 <위크엔드 인 파리>가 4월 개봉 확정과 함께 포스터를 공개했다.

결혼 30년차 부부 닉과 멕이 잃어버린 로맨스를 되찾고자 신혼여행지였던 파리로 두 번째 허니문을 떠나면서 펼쳐지는 로맨틱 코미디 <위크엔드 인 파리>가 오는 4월, 국내 개봉한다. <위크엔드 인 파리>는 <노팅 힐>, <굿모닝 에브리원>을 연출한 로맨틱 코미디의 거장 로저 미첼 감독의 작품으로 2013 토론토영화제와 런던영화제에 초청되어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main_poster.jpg

 

<노팅 힐>을 통해 할리우드 톱 여배우와 작은 서점을 운영하는 소심한 남자의 로맨스를 아름답게 그려내며 로맨틱 코미디의 절정을 선보인 로저 미첼 감독은 <위크엔드 인 파리>를 통해 결혼 30년차 부부의 솔직하고 유쾌한 리얼리즘 로맨스의 절정을 선보인다. 아내를 너무 사랑하는 로맨티시스트이지만 하는 말마다 본의 아니게 그녀의 성질을 돋구는 남편, 인간 짐꾼 닉과 자신의 추억과 낭만을 따라주지 못하는 남편에게 불평불만이 가득한 아내, 트러블메이커 멕의 로맨스는 20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모든 세대의 남녀 관객들에게 깊은 공감과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해리 포터> 시리즈로 국내 관객들에게 익숙한 47회 아카데미 수상자 짐 브로드벤트와 <어바웃 타임>, <셜록 3>로 사랑 받은 배우 린제이 던칸은 관록이 묻어나는 최상의 연기 호흡으로 2013 산세바스티안영화제 남우주연상과 영국독립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탄탄한 연기력의 배우들이 선사하는 앙상블은 시종일관 이어지는 재치 넘치는 대사와 만나 유쾌한 시너지를 일으키며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또한 구석구석 파리의 감각적인 아름다움을 담아낸 화면은 눈을 사로잡으며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위크엔드 인 파리>의 포스터는 노을 져 가는 파리의 에펠탑을 배경으로 앉아 있는 닉과 멕 부부의 행복한 모습을 담고 있다. 사랑스럽다는 표정으로 아내를 바라보는 닉과 밝게 웃음을 터트리는 멕의 모습은 시간이 흐른 뒤 처음 만남과는 다른 형태이지만 더욱 단단해진 부부의 사랑을 느끼게 한다. ‘<비포 미드나잇> 그 후... 다시 시작되는 사랑이라는 여행’이라는 카피는 마치 로맨스 명작 <비포 미드나잇>의 20년 후를 로저 미첼식으로 이어서 그려낸 듯한 영화의 느낌을 전하며 또 다른 명작의 탄생을 예감하게 한다. ‘동상이몽 2번째 허니문이 시작된다!’라는 개봉고지 카피는 같은 것을 경험하고 같은 것을 보아도 다른 생각을 하는 너무나도 다른 두 남녀가 펼칠 허니문 에피소드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노팅 힐>, <굿모닝 에브리원> 로저 미첼 감독이 그려내는 <비포 미드나잇> 그 후의 이야기 <위크엔드 인 파리>는 2014년 4월 개봉하여 극장가에 ‘비포 시리즈’에 이은 또 한번의 로맨스 열풍을 일으킬 예정이다.

 

 

[추천 기사]
-아직도 친구, 우정 타령? 평생 할 걸?!
-사회학자 노명우, 투덜대지 않고 불만을 말할 수 있는 힘
-삼백이의 삼백 년, 그 안에 담긴 유쾌한 이야기 보따리
-SVU(성범죄 특수 수사대)가 시즌15까지 장수하는 이유
-<우리집에 연예인이 산다> 판타지가 현실이 되는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6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