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그린플러그드 서울(GPS) 2014’ 2차 라인업 발표

장기하와 얼굴들, 강산에, PIA, 정기고, 문명진 등 정상급 아티스트 포함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5회째를 맞이하는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4’는 5월 3-4일, 양일간 개최된다. 장르불문 풍성한 라인업과 환경과 관객을 최우선시하는 운영을 통해 ‘가장 행복한 음악축제’를 만들어오고 있다.

봄을 대표하는 음악 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4’의 2차 라인업이 발표됐다. 오늘 그린플러그드가 공개한 2차 라인업은 다음과 같다. 장기하와 얼굴들, 강산에, PIA, 정기고, 문명진, 트랜스픽션, 커피소년, 9와 숫자들,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 주윤하, 로다운30, 갤럭시 익스프레스, 에브리싱글데이, 네미시스, 김지수, 브로큰발렌타인, 줄리아 하트, 황신혜밴드, 타루, 슬로우 쥰, 원펀치, 페이퍼컷 프로젝트, 소울라이츠, mintgray, 어쿠스틱 콜라보, 망소(manceau), 휴먼레이스, 바닐라 어쿠스틱, 자보아일랜드, 우쿨렐레 피크닉, 조문근밴드, 클럽505, 꿈에카메라를가져올걸, 위아더나잇, 페인터스, 파블로프, 마그나폴, 데일리노트, O!gon, 피콕, 총 40팀. 이번 발표는 1, 2차로 공개된 아티스트들의 일자별 라인업을 포함하고 있다.


올해 5회째를 맞이하여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4’는 예상을 뛰어넘는 특별한 팀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 미국 투어와 앨범 발매 준비 중인 장기하와 얼굴들이 그린플러그드 무대에 처음으로 등장한다. 한국 청년 록의 아이콘 강산에, 뉴욕 타임즈가 선정한 ‘2012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이하 SXSW) 하이라이트 10개 팀’으로 꼽힌 갤럭시 익스프레스도 참가한다. PIA와 황신혜밴드, 9와 숫자들, 로다운30 등 개성 있는 록 밴드들의 출연이 돋보인다. 싱글 발매 후 왕성한 활동 중인 정기고 또한 공중파에서 볼 수 없는 밴드 세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프랑스의 경쾌한 팝밴드 망소가 그린플러그드가 5주년을 기념하여 특별히 초청하는 해외 아티스트로 선정되었다.

5회째를 맞이하는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4’는 5월 3-4일, 양일간 개최된다. 장르불문 풍성한 라인업과 환경과 관객을 최우선시하는 운영을 통해 ‘가장 행복한 음악축제’를 만들어오고 있다. 지난 13일 처음 판매를 시작한 ‘5주년 프리 티켓’은 티켓 오픈 9분 만에 매진되었다. ‘블라인드 양일권’ 또한 2시간 30분 만에 모두 매진되면서 화제가 되었다. 오는 24일 1시부터 일반 예매가 시작된다. 그린플러그드의 3차 라인업은 다음 달 21일 공개된다.


티켓 판매처 : 예스24 (http://ticket.yes24.com)
그린플러그드 홈페이지 : http://GREENPLUGGED.com
그린플러그드 트위터 / 페이스북 : @GREENPLUGGED / GreenpluggedFestival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3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4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히가시노 게이고 〈블랙 쇼맨〉 시리즈의 시작

조용한 고향 마을, 아버지가 살해당했다. 갑작스럽게 죽음을 맞은 아버지와, 10년 만에 나타난 삼촌, 용의선상에 오른 동창들까지, 모이지 말아야 할 자리에서 시작된 기이한 복수극이 펼쳐진다! 코로나 이후의 현실을 생생하게 담아낸, 히가시노 게이고의 새로운 미스터리.

10년 간 수익률 4200%, 그의 솔루션

짐 로저스는 닷컴 버블, 서브프라임 모기지 사태 등 주요 경제 위기를 예견한 전설의 투자자다. 그는 지난 글로벌 금융 위기를 넘어서는 대규모 경제 불황을 경고한 바 있다. 경기 침체 징조를 바라보는 그의 시각은 생존에 그치지 않고, 새로운 기회의 투자 솔루션을 제시하는 데 향해 있다.

우리가 잠든 사이, 세상엔 무슨 일이 일어날까?

나는 밤이면 아늑한 이불 속으로 쏙 들어가는게 참 좋아요. 그런데 우리가 잠든 사이에 세계도 우리와 함께 잠들어 있을까요? 우리가 잠든 사이, 밤 새워 바쁘게 일하는 사람들과 동물들이 채워주는 우리의 소중한 일상을 통해, 함께 사는 삶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따뜻하고 아름다운 그림책.

만화로 읽는 『사피엔스』

『사피엔스』는 영장류의 한 종이었던 호모 사피엔스가 최상위 포식자가 되기까지 역사를 다룬다. 인류학, 뇌과학, 종교학, 역사 등 여러 학문을 넘나들며 논의를 전개하여 이해하기가 쉽지만은 않다. 이제 『사피엔스: 그래픽 히스토리 Vol.1』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