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김미경 에세이 『살아 있는 뜨거움』 베스트셀러 진입

천만 관객 노리는 ‘겨울왕국’ 인기에 힙입어 영어 원서 『Frozen』 2주 연속 1위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 2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최근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영어 원서 『Frozen』 이 영화의 열풍에 힘입어 2주 연속 1위에 올랐다. SBS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 등장한 책 『에드워드 툴레인의 신기한 여행』 은 지난주보다 두 계단 상승하여 2위를 차지했고, 『겨울왕국 무비 스토리북』 이 한 계단 올라 4위를 기록하는 등 영화ㆍ드라마 관련 도서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예스24 2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최근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영어 원서 『Frozen』 이 영화의 열풍에 힘입어 2주 연속 1위에 올랐다. SBS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 등장한 책 『에드워드 툴레인의 신기한 여행』 은 지난주보다 두 계단 상승하여 2위를 차지했고, 『겨울왕국 무비 스토리북』 이 한 계단 올라 4위를 기록하는 등 영화ㆍ드라마 관련 도서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SBS ‘힐링캠프’에 출연했던 철학자 강신주의 저서 『강신주의 감정수업』 은 지난주에 이어 3위에 올랐고, 문학평론가 정여울씨가 감성적인 문체로 여행의 단상을 풀어놓은 에세이집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 은 세 계단 내려가 5위에 자리잡았다.

‘겨울왕국’ 관련 도서의 인기가 뜨거운 가운데 어린이 동화 『겨울 왕국』 이 지난주보다 한 계단 오른 6위를 기록했고, 『디즈니 겨울왕국 스티커북 500』 은 여덟 계단 껑충 뛰어올라 7위를 차지했다. 『디즈니 겨울왕국 색칠 스티커북』 은 네 계단 상승한 10위에, ‘겨울왕국’의 주요 장면 대본을 실은 『스크린 영어회화 겨울왕국』 이 16위로 새롭게 진입하며 ‘겨울왕국’ 돌풍에 가세했다.

세계적 베스트셀러 작가 말콤 글래드웰이 피할 수 없는 강력한 거인을 쓰러뜨린 작은 다윗들의 이야기를 담은 『다윗과 골리앗』 은 지난주보다 세 계단 내려간 9위에 자리했고, 법륜 스님의 『인생수업』 도 세 계단 내려가 11위에 머물렀다. 김미경의 에세이 신간 『살아 있는 뜨거움』 은 12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조정래의 『정글만리』 1권은 네 계단 떨어진 13위를 차지했고, 2권은 세 계단 하락한 14위를, 3권은 다섯 계단 하락하여 15위에 자리잡았다.

김은주 카피라이터의 에세이 『1cm+』 가 지난주보다 한 계단 오른 17위를 기록했고, 직장인에게 성장 노하우를 건네는 전영민의 『어떻게 일하며 성장할 것인가』 는 여섯 계단 떨어진 18위에 자리했다. '완벽'에 이르는 업무 혁신법을 담아낸 책 『퍼펙트워크 Perfect Work』 가 19위로 새롭게 순위에 올랐으며,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소설 『제3인류』 3권은 네 계단 내려가 20위에 머물렀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성인 로맨스 소설 『발렌타인데이의 짐승』 이 지난주보다 두 계단 상승해 1위에 올랐다. 커뮤니케이션 전문가가 전하는 잡담 훈련법을 담은 책 『잡담이 능력이다』 가 네 계단 올라 2위를 차지했고, 성인 로맨스 소설 『아찔한 관계 2』 는 두 계단 내려가 3위에 자리했다. 『강신주의 감정수업』 도 두 계단 내려가 4위를 기록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소문』 이 한 계단 하락한 5위에 올랐으며, 『마리아의 아리아 4권』 이 6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피아노 너머로』 세트는 7위로, 『닥터 프린세스』 1권과 2권도 각각 8위와 9위를 기록하며 새롭게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로맨스 소설 『타나토스(Thanatos of Sion) 2』 역시 10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자리잡았다.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

제목

저자

출판사

1

Frozen 겨울왕국

Sarah Nathan, Sela Roman 저

롱테일북스

2

에드워드 툴레인의 신기한 여행

케이트 디카밀로 글/
배그램 이바툴린 그림

비룡소

3

강신주의 감정수업

강신주

민음사

4

겨울왕국 무비 스토리북

편집부

예림아이

5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

정여울 저/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
당선작 등 사진

홍익출판사

6

겨울 왕국

디즈니 글,그림

꿈꾸는달팽이

7

디즈니 겨울왕국 스티커북 500

편집부

예림아이

8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혜민 스님 저/이영철 그림

쌤앤파커스

9

다윗과 골리앗

말콤 글래드웰

21세기북스

10

디즈니 겨울왕국 색칠 스티커북

편집부

예림아이

11

인생수업

법륜 저/유근택 그림

휴(休)

12

살아 있는 뜨거움

김미경

21세기북스

13

정글만리 1

조정래

해냄

14

정글만리 2

조정래

해냄

15

정글만리 3

조정래

해냄

16

스크린 영어회화 겨울왕국

강윤혜 편

길벗이지톡

17

1cm+

김은주 저/양현정 그림

허밍버드

18

어떻게 일하며 성장할 것인가

전영민

클라우드나인

19

퍼펙트워크 Perfect Work

왕중추,주신위에 공저

다산북스

20

제3인류 3

베르나르 베르베르

열린책들



e-Book

순위

제목

저자

출판사

1

발렌타인데이의 짐승

이수림

로맨스토리

2

잡담이 능력이다

사이토 다카시

위즈덤하우스

3

아찔한 관계 2 (완결)

한채민

라떼북

4

강신주의 감정수업

강신주

민음사

5

소문

서지인

에피루스

6

마리아의 아리아 4권

김휘빈

조아라

7

[세트] 피아노 너머로 (전2권)

송여희

로맨스토리

8

닥터 프린세스 1권

시크릿e북

9

닥터 프린세스 1권

시크릿e북

10

타나토스(Thanatos of Sion) 2 (완결)

언재호야(焉哉乎也)

로맨스토리




[추천 기사]

-3040 여성 ‘겨울왕국’ 돌풍 이끈다
-<별에서 온 그대> 김수현, 이토록 다정한 외계인이라니
-<겨울왕국> 마음이 간질간질, 복고에 기대지 않은 건재함
-대치동에서만 용이 나온다고? 모르는 사람들이 하는 소리! - 김미경
-결혼 생각 없는 36세 여성의 고민에 김미경 강사의 대답은…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6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