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베스트셀러 원작 <다이버전트>, 기대감 최고조

슈퍼 히어로도 제쳤다! 개봉예정작 중 예고편 조회수 1위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오는 4월 17일 개봉하는 영화 <다이버전트>가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캡틴 아메리카: 윈터솔져>, <300: 제국의 부활> 등 상반기 기대작들을 제치고 개봉 예정작 중 예고편 조회수 1위를 기록해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img_02.jpg

 

전세계적인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다이버전트>의 1차 예고편이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100만에 가까운 조회수로 개봉예정작 중 1위를 기록해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다이버전트>는 다섯 개의 분파로 이루어진 세상, 어디에도 속하지 않는 존재 ‘다이버전트’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거대한 음모와 배신, 그리고 그 뒤에 숨겨진 비밀을 담은 작품. 한편 지난해 8월, 국내에서 출간된 20대 여성 작가 베로니카 로스의 데뷔작 《다이버전트》는 미국에서 출간 첫 주만에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6위를 기록했고, 이후 미국 내에서만 300만 부가 판매되며 베스트셀러 1위를 11주 연속 석권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아마존, <퍼블리셔스 위클리> ‘올해 최고의 책’, 미국 최대 서평 사이트 굿리즈 ‘올해 최고의 책’ 및 판타지 SF 부문 1위 소설로 선정되었을 뿐 아니라 수많은 팬덤을 양산해 각종 웹사이트와 SNS 등지에서 다수의 팬사이트를 거느리고 있다.

 

<헝거게임> 시리즈를 능가하는 판타지 블록버스터로 북미에서는 영화화가 결정된 순간부터 이미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다이버전트>의 국내 예고편 기록은 2014년 상반기의 쟁쟁한 기대작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캡틴 아메리카: 윈터솔져>, <300: 제국의 부활> 등을 제치고 차지한 결과라 더욱 의미가 깊다. 개봉예정작 중 예고편 조회수 1위를 기록하며 기대와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영화 <다이버전트>는 오는 4월 17일 개봉해 판타지 무비의 차원이 다른 리얼 액션 시대를 열 전망이다.


[추천 기사]

-보물섬이라 불리는 남해의 매력
-서범석 “<서편제>가 갖고 있는 힘, 우리 민족의 정서”
-삼백이의 삼백 년, 그 안에 담긴 유쾌한 이야기 보따리
-SVU(성범죄 특수 수사대)가 시즌15까지 장수하는 이유
-<우리집에 연예인이 산다> 판타지가 현실이 되는 곳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5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다이버전트

<베로니카 로스> 저/<이수현> 역12,600원(10% + 5%)

“그들은 질서와 복종을, 나는 혼돈과 자유를 택했다” 미국 내 300만 부 판매, 전 세계 39개국 번역 출간 사회 비판적 메시지와 영화적 서사의 영리한 만남 현재 미국에서 가장 ‘핫’한 소설, 20대 여성 작가 베로니카 로스의 데뷔작 《다이버전트》는 전쟁과 자연재해로 황폐해진 미래의 시카고를 배경으로 ..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20세기 가장 위대한 시인의 대표작

짐 자무시의 영화 〈패터슨〉이 오마주한 시집. 황유원 시인의 번역으로 국내 첫 완역 출간되었다. 미국 20세기 현대문학에 큰 획을 그은 비트 세대 문학 선구자, 윌리엄 칼로스 윌리엄스의 스타일을 최대한 살려 번역되었다. 도시 패터슨의 역사를 토대로 한, 폭포를 닮은 대서사시.

본격적인 투자 필독서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경제/재테크 최상위 채널의 투자 자료를 책으로 엮었다. 5명의 치과 전문의로 구성된 트레이딩 팀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최신 기술적 분석 자료까지 폭넓게 다룬다. 차트를 모르는 초보부터 중상급 투자자 모두 만족할 기술적 분석의 바이블을 만나보자.

타인과 만나는 황홀한 순간

『보보스』, 『두 번째 산』 데이비드 브룩스 신간. 날카로운 시선과 따뜻한 심장으로 세계와 인간을 꿰뚫어본 데이비드 브룩스가 이번에 시선을 모은 주제는 '관계'다. 타인이라는 미지의 세계와 만나는 순간을 황홀하게 그려냈다. 고립의 시대가 잃어버린 미덕을 되찾아줄 역작.

시는 왜 자꾸 태어나는가

등단 20주년을 맞이한 박연준 시인의 신작 시집. 돌멩이, 새 등 작은 존재를 오래 바라보고, 그 속에서 진실을 찾아내는 시선으로 가득하다. 시인의 불협화음에 맞춰 시를 소리 내어 따라 읽어보자. 죽음과 생, 사랑과 이별 사이에서 우리를 기다린 또 하나의 시가 탄생하고 있을 테니.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