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세상에서 가장 평범한 가족의 특별한 로맨스

<스턱 인 러브> 2월 20일 개봉 헐리웃 대표 라이징 스타 로건 레먼, 릴리 콜린스 만남!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일편단심 순정파 아빠, 사랑에 있어서만은 냉정한 지론을 가진 딸, 답답한 짝사랑이 특기인 아들, 세상에서 가장 평범한 가족의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3인 3색 로맨스를 그린 <스턱 인 러브> 속 로건 레먼과 릴리 콜린스 커플이 완벽한 케미로 환상의 커플 탄생을 예고하고 있어 화제다.

모든 것이 순조로워 보이지만 연애에 있어서는 저마다의 문제를 겪고 있는 한 가족이 진짜 사랑을 깨달아가는 과정을 따뜻하고 로맨틱하게 담아낸 <스턱 인 러브>의 영화 속 커플 릴리 콜린스와 로건 레먼이 최고의 케미로 올 2월 극장가를 핑크빛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s2.jpg

 

<백설공주>,  <섀도우 헌터스 : 뼈의 도시> 등을 통해 빼어난 미모와 출중한 연기력까지 겸비한 모습을 보여주며 ‘제 2의 오드리 헵번’으로 불리 우는 릴리 콜린스와 <퍼시 잭슨과 번개 도둑>, <삼총사 3D>, <월플라워> 등의 작품으로 화려한 액션에서부터 섬세한 감성 연기까지 다양한 연기를 선보인 로건 레먼은 최근 할리우드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차세대 배우. 이러한 두 사람이 <스턱 인 러브>에서 만나 20대 청춘 남녀의 달콤한 로맨스를 통해 케미를 200% 폭발시키며 관객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 예정이다.

 

릴리 콜린스는 극 중 유명작가인 아버지의 영향으로 어린 나이에 책을 출간할 만큼 작가로서는 성과를 거두지만, 부모님의 이혼 후 사랑을 믿지 못하고 냉소적인 태도를 보이는 ‘사만다’ 역을 맡아 까칠하면서도 도도한 매력을 발산한다. 그런가 하면 로건 레먼이 열연한 ‘루’는 아픈 어머니를 극진하게 돌보는 효자이자, 좋아하는 상대에게 진심으로 다가갈 줄 아는 따뜻한 마음씨로 훈남의 정석을 보여주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렇듯 달라도 너무 달라서 첫 만남에서부터 어긋나던 두 남녀가 공통점을 발견하고 서로에 대해 이해하며 점차 변화해 가는 과정을 연기한 두 사람은 선남선녀가 만난 훈훈한 비주얼과 어린 나이답지 않은 뛰어난 연기력이 시너지 효과를 내며 놀라운 케미를 뽐냈다. 또한 밀고 당기기를 반복하고, 서로가 지닌 아픔을 보듬어주기도 하면서 서서히 빠져들게 되는 로맨스의 과정을 마치 실제 연인 사이인 듯한 착각을 불러 모을 만큼 달콤하고 친근한 모습으로 소화하며 빈틈없는 호흡의 최강 커플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추천 기사]

-소설가 김숨, 매일매일 일기를 쓰는 사람을 존경한다
-인권 경찰 이은애가 만난 비행청소년들의 진짜 이야기
-노벨문학상 수상 작품 원작 <닐스의 모험>
-밸런타인데이 달콤한 공연 선물 어때요?
-오형규 한국경제 논설위원이 말하는 인문학, 경제학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5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