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필립 세이무어 호프만 특별전 개최

관객이 사랑한 천재배우, 필립 세이무어 호프만을 추억하다! 2.12(수) ~ 2.14(금), 씨네코드 선재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씨네코드 선재에서 오는 2월 12일부터 14일까지 향년 46세로 세상을 떠난 헐리우드의 대표 연기파 배우 필립 세이무어 호프만의 불꽃같은 연기세계를 만나볼 수 있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한다.

씨네코드 선재에서 최초로 마련되는 이번 특별전에서는 매작품마다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영화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필립 세이무어 호프만의 독특한 작품세계를 만나볼 수 있는 5편의 영화가 특별 상영된다.

 

1-0205.jpg

 

2006년 주연한 <카포티>로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및 골든글로브 최고배우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헐리우드의 대표적인 연기파 배우로 우뚝 선 필립 세이무어 호프만은 주 조연을 막론하고 맡은 역할마다 강렬한 개성을 부여하며 출연작마다 압도적인 존재감을 선보여왔다.

 

'코즈'라는 신흥 종교 집단의 지도자로 폭발적인 연기력을 보여주며 베니스국제영화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마스터>(2013), 세계적인 현악4중주단에서 갈등을 일으키는 제2바이올리니스트로 섬세하고 세밀한 감정 연기를 보여주는 <마지막 4중주>(2013), 무대와 현실을 착각해 고뇌하는 비참한 중년 연극 연출가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명품연기를 펼친 <시네도키 뉴욕>(2010), 에단 호크와 함께 부모가 운영하는 보석상을 터는 형제로 등장해 묵직한 존재감을 빛내는 <악마가 너의 죽음을 알기 전에>(2009), 미국의 대선 후보를 만드는 과정을 다룬 조지 클루니 감독작의 <킹메이커>(2012)에서 베테랑 선거 캠프 본부장인 폴 자라 역으로 출연해 다혈질적인 캐릭터로의 변신을 꾀하며 평단의 호평을 받았다.

 

갑작스런 죽음으로 영화팬들에게 안타까움을 안겨준 필립 세이무어 호프만은 1991년 영화 <트리플 보기 온 파 파이브 홀>로 데뷔하여 <리플리><매그놀리아><미션임파서블 3>등 50여 편의 작품들과 유작이 된 <헝거 게임: 모킹제이 - 파트 2>까지 독립영화와 상업영화를 아우르며 왕성한 연기활동을 펼쳐왔다. 생의 마지막 순간까지 혼신의 연기를 보여주며 영화팬들에게 자신의 존재를 깊이 각인시킨 배우 필립 세이무어 호프만의 대표작들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특별전은 오는 2월 12일부터 14일까지 열린다.

 

[추천 기사]

-인권 경찰 이은애가 만난 비행청소년들의 진짜 이야기
-노벨문학상 수상 작품 원작 <닐스의 모험>
-밸런타인데이 달콤한 공연 선물 어때요?
-오형규 한국경제 논설위원이 말하는 인문학, 경제학
-냉소로 똘똘 말린 나를 위하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4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마지막 4중주 : 블루레이

감독: <야론 질버맨> 출연: <필립 세이모어 호프만>, <크리스토퍼 월켄>, <캐러실 키너>29,700원(10% + 1%)

예술영화의 흥행 역사를 다시 쓴 [마지막4중주] 아카데미가 인정한 최고의 배우들의 완벽한 앙상블! 만장일치의 찬사! 전세계의 극찬! 2012년 토론토영화제, 벤쿠버영화제, 글래스고영화제, 덴버영화제 공식 초정작품! 뉴욕을 배경으로 펼치는 아름다운 클래식 음악의 향연! 삶과 관계의 진실을 담은 클래식의 명..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