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서울국제여성영화제를 사로잡은 화제작 <브레이킹 더 걸>

2월 13일 개봉 확정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살인이라는 위험한 거래도 서슴지 않는 주인공들의 어긋난 사랑과 욕망을 그려낸 영화 <브레이킹 더 걸>이 오는 2월 13일로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충격적인 비밀 속, 어긋난 사랑과 우정을 여성들의 심리로 섬세하게 그려낸 영화 <브레이킹 더 걸>이 오는 2월 13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으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01.jpg

 

<브레이킹 더 걸>은 가난하지만 아름다운 외모와 상냥한 성격의 주인공 ‘사라’가 부유한 집안의 동창생 ‘브룩’의 시기로 인해 곤경에 처하게 되자, 남모를 상처를 지닌 친구 ‘알렉스’가 사라를 도와주기 시작하면서 시작된다. 세 친구의 우정과 사랑의 미묘한 관계가 지속되던 어느 날, 사라는 알렉스의 위험한 제안에 돌이킬 수 없는 거래를 시작, 그녀들의 뒤틀린 욕망이 예상치 못한 충격적인 반전을 마주한다.  

 

소수자들을 위한 따뜻한 시선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퀴어 영화 <이티비티티티 위원회>의 감독과 시나리오 작가인 ‘제이미 배빗’과 ‘귀네비어 터너’가 다시 뭉쳐 작업한 <브레이킹 더 걸>은 흥미진진한 히치콕풍 레즈비언 스릴러로 작년, 제 15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상영 당시 많은 관객들의 뜨거운 찬사를 받으며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른바 있다.

 

비밀스러운 사연을 지닌 ‘사라’ 역에는 청순함이 묻어있는 귀여운 외모와 달리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 ‘아그네스 브루크너’가 열연을 펼쳤으며 아픈 상처를 지닌 채 ‘사라’와 위험한 거래를 시작하는 ‘알렉스’ 역에는 1992년 <요람을 흔드는 손>으로 데뷔 후 큰 인기를 끌었던 미국 드라마 <캘리포니케이션>을 포함, 다수의 작품 경력을 지닌 아역스타 ‘마델린 지마’가 맡으며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13회 MTV영화제 남우신인상을 수상, <엑스맨>시리즈로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숀 애쉬모어’가 영화 속 숨겨진 비밀들과 진실을 파헤치는 남자주인공 ‘에릭’으로 출연하며 영화에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03.jpg

 

<브레이킹 더 걸>의 메인 포스터는 엎드려있는 여자 주인공의 가녀린 뒷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고 있다. 타올 한 장에 의지한 채 누워있는 그녀의 아슬아슬한 모습은 포스터 전체를 사로잡고 있는 브라운 색상과 어우러지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냄과 동시에 영화에 대한 호기심과 묘한 긴장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여자주인공의 등 너머로 입을 맞추고 있는 두 여자의 얼굴과 함께 ‘그녀의 은밀한 제안, 완벽한 살인퍼즐이 시작된다!!’라는 카피는 편안한 느낌이 감도는 포스터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대조를 이루며 그녀들의 위험한 거래로 시작되는 충격적인 살인사건을 예고, 과연 어떠한 반전이 기다리고 있을지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추천 기사]

-하드보일드, 그 세계에서 살아남기
-세상 모든 몽상가들을 위한 위로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인 콜드 블러드』 와 트루먼 커포티
-정리정돈만 잘해도 일이 잘 풀린다
-서른, 흔들림이 고마운 나이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3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