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황정민의 연기 변신, 도대체 어느 정도길래?

<남자가 사랑할 때>, 빛나는 연기력으로 관객의 마음을 흔들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한 여자를 통해 돌아보게 된 가족과 삶에 대한 한 남자의 진정한 사랑이야기에 대한 감동, 관객을 웃기고 울리는 배우들의 진심 어린 연기로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남자가 사랑할 때>가 황정민 연기의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종합선물세트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거친 양아치의 모습, 한 여자를 향한 서툰 사랑과 설렘, 그리고 아버지와 가족을 향한 미안함까지 그 표현력의 끝을 궁금하게 하는 황정민과 가족 곽도원, 남일우, 김혜은, 강민아, 친구 두철 역 정만식의 열연으로 어느 한 배우에 치우치지 않는 고른 호평을 끌어낸 영화 <남자가 사랑할 때>. 그 중에서도 다양한 작품을 통해 끝 없는 연기 변신을 시도하며 관객들에게 ‘믿고 보는 배우’로 각인된 황정민이 <남자가 사랑할 때>를 통해 태어나 처음 사랑에 눈 뜬 남자 ‘태일’로 절정의 연기력을 선보인다.

 

big_1.jpg

 

big_2.jpg

 

화려한 무늬의 셔츠와 필수 아이템인 일수가방 등 위협적인 패션감각과 건들건들한 걸음걸이로 겉모습부터 유쾌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황정민은 러닝타임 내내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연기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는다. 떼인 돈을 받을 때는 무식하면서도 사정없이 거친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조카에게 삥 뜯길 때는 친근한 삼촌의 모습을, 난생 처음 마음을 빼앗긴 여자 ‘호정’에게 다가갈 땐 투박하고 촌스럽지만 한편으론 순박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며 시시각각 다양한 연기를 보여준다.

 

특히 아이처럼 눈물을 흘리는 가슴 절절한 황정민의 연기는 보는 이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며 진한 여운을 남긴다. 이처럼 표정과 말투, 몸짓 하나하나 ‘태일’ 그 자체의 모습으로 표현해 낸 황정민의 거친 모습부터 멜로, 코미디, 진한 눈물까지 황정민의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남자가 사랑할 때>는 설 연휴를 앞둔 신년맞이 종합선물세트 같은 영화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추천 기사]

-왜 지금 셜록 홈즈인가?
-일본에 ‘스끼다시’는 없다
-죽일만한 사람만 골라 죽이는 살인범은 무죄?
-한지민 “30대 여배우의 고민, 다르지 않아요”
-거물급 스파이, ‘침저어’(沈底魚)를 찾아라!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4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