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제5회 그린플러그드 서울(GPS) 2014 공식 일정 발표

황금연휴와 함께 찾아온 5주년을 맞아 더욱 특별한 즐거움 선사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그린플러그드 서울(이하 GPS) 2014’의 공식 일정이 발표되었다. ‘GPS‘는 ‘따뜻한 봄날의 음악소풍, 가장 행복한 음악축제’의 컨셉으로 매년 5월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리는 대형 음악 페스티벌이다. 올해 ‘GPS 2014‘는 황금연휴인 5월 3-4일 양일간 개최된다. 넉넉한 연휴기간을 맞아 친구, 연인은 물론 가족들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진정한 페스티벌이 될 수 있도록 꾸며질 예정이다.

’그린플러그드 서울(이하 GPS) 2014‘의 공식 일정이 발표되었다. ‘GPS‘는 ‘따뜻한 봄날의 음악소풍, 가장 행복한 음악축제’의 컨셉으로 매년 5월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리는 대형 음악 페스티벌이다. 올해로 5주년을 맞이하는 ‘GPS‘는 해마다 늘어나는 페스티벌의 홍수 속에서도 봄을 대표하는 음악 페스티벌로서의 입지를 굳혀왔다. 이로써 2014년 페스티벌의 본격적인 포문을 그린플러그드가 열게 되었다.

올해 ‘GPS 2014‘는 황금연휴인 5월 3-4일 양일간 개최된다. 넉넉한 연휴기간을 맞아 친구, 연인은 물론 가족들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진정한 페스티벌이 될 수 있도록 꾸며질 예정이다. 1월 6일 발표된 공식 일정을 통해 티켓 가격 및 예매 정보와 라인업 발표 등의 상세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

‘GPS 2014‘ 티켓 구매는 1월 13일 블라인드 티켓 오픈을 필두로 진행된다. 올해는 특별히 5주년을 기념하여 예매 시 날짜를 지정하지 않는 ’5주년 기념 프리티켓‘이 판매된다. 총 555매 한정으로 판매되는 프리티켓은 할인 혜택과 함께 자유로운 일자 선택이 가능해 주목을 받고 있다. ’GPS 2013’은 야외 폐스티벌임에도 불구하고 모든 티켓 매진을 기록한 바 있기 때문에 ‘GPS 2014‘를 즐기려는 관객은 빠른 티켓 예매가 요구된다. 관객들의 가장 큰 관심사인 GPS 2014 라인업은 1월 24일 1차 발표 이후부터 2월 21일, 3월 21일, 4월 11일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5주년을 맞아 더욱 다양한 혜택과 즐길 거리를 갖춘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4’의 티켓은 YES24(http://ticket.yes24.com)를 통해 판매된다. 보다 상세한 정보는 그린플러그드 공식 사이트(http://GREENPLUGGED.com)에서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그린플러그드1.jpg그린플러그드2.jpg



[추천 기사]

-하성란 “글쓰기, 가장 사람다운 일이 아닌가 생각한다”
-자우림 “대한민국에 김윤아 같은 사람이 많았으면 좋겠다”
-총균쇠, 넬라 판타지아 그리고 안나 카레니나
-라스베가스 CES, 대한민국 컬러 전자책의 표준 ‘크레마 원’ 공개
-여의도에서 사계절을 즐겨 볼까?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4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히가시노 게이고 〈블랙 쇼맨〉 시리즈의 시작

조용한 고향 마을, 아버지가 살해당했다. 갑작스럽게 죽음을 맞은 아버지와, 10년 만에 나타난 삼촌, 용의선상에 오른 동창들까지, 모이지 말아야 할 자리에서 시작된 기이한 복수극이 펼쳐진다! 코로나 이후의 현실을 생생하게 담아낸, 히가시노 게이고의 새로운 미스터리.

10년 간 수익률 4200%, 그의 솔루션

짐 로저스는 닷컴 버블, 서브프라임 모기지 사태 등 주요 경제 위기를 예견한 전설의 투자자다. 그는 지난 글로벌 금융 위기를 넘어서는 대규모 경제 불황을 경고한 바 있다. 경기 침체 징조를 바라보는 그의 시각은 생존에 그치지 않고, 새로운 기회의 투자 솔루션을 제시하는 데 향해 있다.

우리가 잠든 사이, 세상엔 무슨 일이 일어날까?

나는 밤이면 아늑한 이불 속으로 쏙 들어가는게 참 좋아요. 그런데 우리가 잠든 사이에 세계도 우리와 함께 잠들어 있을까요? 우리가 잠든 사이, 밤 새워 바쁘게 일하는 사람들과 동물들이 채워주는 우리의 소중한 일상을 통해, 함께 사는 삶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따뜻하고 아름다운 그림책.

만화로 읽는 『사피엔스』

『사피엔스』는 영장류의 한 종이었던 호모 사피엔스가 최상위 포식자가 되기까지 역사를 다룬다. 인류학, 뇌과학, 종교학, 역사 등 여러 학문을 넘나들며 논의를 전개하여 이해하기가 쉽지만은 않다. 이제 『사피엔스: 그래픽 히스토리 Vol.1』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