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인간의 조건> 김은주 카피라이터의 『1cm+』 베스트셀러 돌풍

법륜 스님의 성찰 에세이 『인생수업』 9주째 1위 행진 지난 대선의 기록과 소회 담은 문재인 의원 『1219 끝이 시작이다』 베스트셀러 8위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 12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법륜 스님의 에세이 『인생수업』 이 9주째 1위 행진 중이다. KBS ‘인간의 조건’에서 소개된 김은주 카피라이터의 『1cm+』 는 지난주보다 두 계단 뛰어오르며 2위를 차지했다. 조정래의 『정글만리』 시리즈는 1~3권이 각각 세 계단씩 상승하여 나란히 3~5위를 기록했다.

예스24 12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법륜 스님의 에세이 『인생수업』이 9주째 1위 행진 중이다. KBS ‘인간의 조건’에서 소개된 김은주 카피라이터의 『1cm+』는 지난주보다 두 계단 뛰어오르며 2위를 차지했다. 조정래의 『정글만리』 시리즈는 1~3권이 각각 세 계단씩 상승하여 나란히 3~5위를 기록했다.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소설 『제3인류』 1권은 지난주보다 세 계단 내려간 6위를, 2권은 두 계단 내려가 7위에 자리했다. 지난 대선의 기록과 평가, 소회를 담은 문재인 의원의 『1219 끝이 시작이다』가 출간되자마자 화제를 모으며 8위로 새롭게 순위에 진입했고, 서울대 도서관 대출 순위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재레드 다이아몬드의 『총, 균, 쇠』는 일곱 계단 떨어진 9위를 기록했다. 해마다 시대의 주요 흐름을 예측하는 김난도 교수의 전망서 『트렌드 코리아 2014』는 두 계단 올라 10위에 자리잡았다.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따귀 맞은 영혼』의 저자이자 심리학자인 배르벨 바르데츠키의 심리 치유 에세이 『너는 나에게 상처를 줄 수 없다』가 11위로 새롭게 순위에 올랐고, 감정에 대해 인문학적으로 성찰한 강신주의 『강신주의 감정수업』이 지난주보다 세 계단 내려간 12위를 기록했다. 선대인 선대인경제연구소 소장이 부동산 시장과 향후 전망을 분석한 『선대인, 미친 부동산을 말하다』가 세 계단 올라 14위를 차지했고, 하노 벡의 경제경영서 『부자들의 생각법』은 세 계단 내려가 16위에 머물렀다.

공지영의 『높고 푸른 사다리』는 지난주보다 여섯 계단 하락한 17위에 자리했고, 인간관계나 생활 속에서 풀리지 않는 고민과 문제점들에 대해 종교적인 해결책을 제시한 진재혁의 『애매한 것을 정해주는 하나님』이 18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베스트셀러 『넛지』의 저자 캐스 선스타인 하버드대 로스쿨 교수의 신작으로, 넛지의 구체적 실행 방식을 설명한 『심플러』가 19위로 새롭게 순위에 들었고, ‘세계로 TV’를 창립한 김원기 대표의 자기관리서 『울림』은 한 계단 내려가 20위에 자리잡았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성인 로맨스 소설 『휴가지에서 생긴 일』이 지난주보다 한 계단 올라 1위를 차지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치킨을 먹는 백 가지 방법』이 2위로 새롭게 순위에 진입했고, 최근 개봉된 영화 <헝거게임: 캣칭 파이어>의 동명 원작 소설인 『헝거 게임』 전권 세트가 두 계단 내려간 3위를 기록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그림자의 낙인』『애인』이 각각 4위와 5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고, 조정래의 『정글만리』 1권은 한 계단 오른 6위를, 2권은 한 계단 내려간 9위를 차지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계약남편』은 7위로 새롭게, 법륜 스님의 『인생수업』은 8위로 또다시 순위권에 진입했고, 『사랑, 그 생채기』는 여섯 계단 하락하여 10위에 머물렀다.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

제목

저자

출판사

1

인생수업

법륜/유근택 그림

휴(休)

2

1cm+

김은주 저/양현정 그림

허밍버드

3

정글만리 1

조정래

해냄

4

정글만리 2

조정래

해냄

5

정글만리 3

조정래

해냄

6

제3인류 1

베르나르 베르베르

열린책들

7

제3인류 2

베르나르 베르베르

열린책들

8

1219 끝이 시작이다

문재인

바다출판사

9

총, 균, 쇠

재레드 다이아몬드

문학사상사

10

트렌드 코리아 2014

김난도, 전미영, 이향은,
이준영, 김서영, 최지혜 공저

미래의창

11

너는 나에게 상처를 줄 수 없다

배르벨 바르데츠키

걷는나무

12

강신주의 감정수업

강신주

민음사

13

종이로 간단하게 만드는
행복한 크리스마스 장식

캐럴라인 조핸슨

웅진주니어

14

선대인, 미친 부동산을 말하다

선대인

웅진지식하우스

15

크리스마스 스티커북

루시 보우만 글/
스텔라 바고트 그림

아르고나인

16

부자들의 생각법

하노 벡

갤리온

17

높고 푸른 사다리

공지영

한겨레출판

18

애매한 것을 정해주는 하나님

진재혁

21세기북스

19

심플러 Simpler

캐스 선스타인

21세기북스

20

울림

김원기 글/황규백 그림

인사이트북스



e-Book

순위

제목

저자

출판사

1

휴가지에서 생긴 일

쇼콜라

로맨스쇼퍼

2

치킨을 먹는 백 가지 방법

쇼콜라

로맨스쇼퍼

3

[세트] 헝거게임 전권 (전3권)

수잔 콜린스

북폴리오

4

그림자의 낙인

서정윤

스위트 크레마

5

애인

강은조

시크릿e북

6

정글만리 1

조정래

해냄

7

계약남편

설규연

시크릿e북

8

인생수업

법륜 저/유근택 그림

휴(休)

9

정글만리 3

조정래

해냄

10

사랑, 그 생채기

서정윤

신영미디어




[추천 기사]

-작가에게 물었다! 2014년, 어떤 책을 읽겠습니까?
-사랑한다는 말과 함께
-설렘보다 먼저 다가온 12월 영화
-새로운 시대를 연 로큰롤 황태자 - 프란츠 퍼디난드(Franz Ferdinand)
-이익의 절반을 가지려면 사업을 한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이토록 매혹적인 외국어 공부

인간은 언어를 구사하는 존재다. 우리가 언어를 배우는 이유는 보다 나은 인간이 되기 위해서다. 외국어 공부는 보다 넓은 세계도 보여준다. 『숲속의 자본주의자』 박혜윤, 응용언어학자 김미소 두 저자가 쓴 글을 읽으면 미치도록 외국어 공부가 하고 싶어진다. 영어, 일어 모두.

배우 문가영이 아닌, 사람 문가영의 은밀한 기록

배우 문가영의 첫 산문집. 문가영은 이번 에세이를 통해 ‘파타’라는 새로운 얼굴을 통해 자신의 내밀한 언어들을 선보인다. 자신을 경계인으로 규정하며, 솔직한 생각과 경험을 형태와 시공간을 뛰어넘어 실험적으로 다뤄냈다. 앞으로의 그녀가 더 기대되는 순간들로 가득 차 있는 에세이.

자유롭고 행복한 삶

좋아하는 일을 하며 자유로운 삶에 도달한 68만 유튜브 크리에이터 드로우앤드류의 신간이다. 남에게 보이는 삶을 벗어나 온전한 나의 삶을 위해 해온 노력과 경험을 들려준다. 막막하고 불안한 20-30대에게 자신만의 삶을 방식을 찾아가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다.

사교육의 나라에서 흔들리지 않고 중심잡기

단돈 8만 원으로 자녀를 과학고에 보낸 엄마가 알려주는 사교육을 줄이고 최상위권 성적으로 도약하는 법! 고액의 사교육비와 학원에 의존하는 대신, 아이의 자기주도적인 학습을 위해 부모가 가정에서 어떻게 올바른 학습 환경을 마련하고 노력을 해야하는지에 대해 알려준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