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임창정, <창수>에서 징역살이 대행업자로 변신

임창정, 25년 연기인생에 방점을 찍을 영화 <창수> 드디어 공개된 배우들의 열연 영상!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임창정의 연기 스펙트럼을 또 한 번 넓혀줄 영화 <창수>. 여기에 드라마와 뮤지컬, 각기 다른 분야에서 연기 내공을 쌓은 안내상과 정성화가 합류한 열연 영상을 공개했다.

제목 없음.png

 

내일을 포기한 징역살이 대행업자, 어제와 오늘이 별 다를 것 없는 밑바닥 인생 ‘창수’. 만능 엔터테이너 임창정이 영화 <창수>로 돌아왔다. 1997년 대종영화제 남우조연상을 시작으로 백상예술대상 신인연기상, 갤러리아 인기상, 영화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영화부문 남자 최우수상 등을 수상하며 명실공히 대한민국 ‘연기 잘하는 배우’로 입지를 굳힌 임창정.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꾸려온 그의 연기는 이제 ‘믿고 보는 배우 임창정’이란 타이틀을 내주기에 손색이 없다.

 

오랜 작품활동을 통해 탄탄한 내공을 갖춘 임창정이  인생의 밑바닥에서 살기 위해 몸부림치는 창수의 비참하고도 질긴 생명력을 섬세하게 보여준다. <창수>를 통해 그의 연기인생에 정점을 찍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안정적인 연기로 안방극장을 종횡무진했던 배우 안내상이 이번엔 비열하고 잔인한 폭력조직의 2인자로 거듭난다. 매 순간 임창정의 연기에 감탄했다던 뮤지컬계의 지존 정성화도 <창수>와 우정을 나누는 의형제로 묵직하게 자리를 차지한다. 드라마와 뮤지컬 각기 다른 분야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대한민국에서 ‘연기’하면 빠지지 않는 이 남자들의 뜨거운 화학작용이 <창수>에서 어떠한 그림을 만들어낼지 사뭇 궁금해진다.

 

내일이 없는 징역살이 대행업자가 내일을 살고 싶은 여자를 만난 순간, 파국으로 치닫는 인생드라마를 그린 영화 <창수>는 오는 11월 28일 개봉한다.

 

[추천 기사]

-국왕 마저 감동시킨 최고의 음악 - 헨델, 메시아(The Messiah)
-이병률 “남고에서 시축제를 한다는 게 충격이었어요”
-조가비, 까사 갈라가 어떤 곳인지 궁금하세요?
-피아노 즉흥 연주의 신기원 - 키스 자렛(Keith Jarrett)
-눈물나게 웃긴 네 남자의 예측불가 코미디 <네 얼간이>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