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형돈이와 대준이 <원 힙합 파티> 출격! 힙합 파티, 함께 해볼라고?

에픽하이, 칸토, GRAY, 뮤지, 데드엔트 무브먼트에 이어 <원 힙합 파티> 스페셜 게스트로 최종 낙점! 걸출한 입담+유쾌한 퍼포먼스로 ‘파티’ 분위기 최고조 기대! “힙합과 함께 최고의 연말 보장!”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올해 각종 예능 및 음악 프로그램 등을 종횡무진하며 ‘최고 대세’로 등극한 ‘형돈이와 대준이(정형돈, 데프콘)’가 올 연말 유일한 힙합 파티인 <원 힙합 파티(ONE HIPHOP X PARTY)>에 ‘스페셜 게스트’로 전격 출연을 결정, 올해 ‘파티 피플’들에게 가장 뜨거운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올해 각종 예능 및 음악 프로그램 등을 종횡무진하며 ‘최고 대세’로 등극한 ‘형돈이와 대준이(정형돈, 데프콘)’가 올 연말 유일한 힙합 파티인 <원 힙합 파티(ONE HIPHOP X PARTY)>에 ‘스페셜 게스트’로 전격 출연을 결정, 올해 ‘파티 피플’들에게 가장 뜨거운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은 에픽하이와 신예 래퍼 칸토와 GRAY, <원 힙합 파티(ONE HIPHOP X PARTY)>를 통해 DJ로 변신예정인 뮤지와 국내 최고 DJ 크루 ‘데드엔드 무브먼트(DDND MVNT)’ 등 최초 라인업 공개 후 힙합 매니아와 파티 피플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을 받은 <원 힙합 파티(ONE HIPHOP X PARTY)>는 그간 ‘스페셜 게스트’ 공개를 두고 다양한 추측이 쏟아진 바 있다.


‘형돈이와 대준이’ 측은 “틀이 짜여진 콘서트가 아니라 힙합을 매개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파티’라는 점이 ‘형돈이와 대준이’가 추구하는 컨셉과 일치해 전격 출연을 결정했다”며 출연 배경을 설명했다. ‘형돈이와 대준이’는 일명 ‘코믹 갱스터랩’을 통해 재치 있는 생활밀착형 가사와 독특한 컨셉으로 데뷔 후 국내 가요계 음원 차트를 점령하며 존재감을 과시한 바 있다.

지난 해 12월 <카운트다운 서울 2013 > 이후 오랜만에 대중들에게 모습을 드러내는 ‘형돈이와 대준이’는 관객을 ‘들었나 놨다’하는 입담과 특별한 무대 장치 없이도 눈과 귀를 사로잡는 퍼포먼스와 래핑으로 ‘힙합 파티’에 딱 맞는 아티스트라는 평이다.

<원 힙합 파티(ONE HIPHOP X PARTY)>를 주최/주관하는 CJ E&M 음악사업부문 페스티벌 사업팀 측은 “’형돈이와 대준이’의 합류로 올 연말 연인, 친구 등 신나게 유쾌한 ‘힙합 파티’를 즐기고자 하는 관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 “올해 최고 대세 장르인 ‘힙합’과 함께 유쾌한 연말을 계획하는 분이라면 ‘원 힙합 파티’가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원 힙합 파티(ONE HIPHOP X PARTY)>는 올해 대중들에게 가장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단숨에 ‘대세 장르’로 자리매김한 힙합을 주제로 획일화된 콘서트와 페스티벌 형식에서 벗어나 클럽이 아닌 ‘호텔’이란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열리는 최초의 ‘힙합 파티’다. 오는 12월 21일(토) 서울 광진구 워커힐호텔 비스타홀에서 개최되는 <원 힙합 파티(ONE HIPHOP X PARTY)>는 오는 11월 20일(수)까지 500장 한정 조기 할인 예매(5만 5천원)을 실시하며 예스24(www.yes24.com)에서 예매 가능하다. 미성년자 관람불가.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기사와 관련된 공연

  • ONE HIPHOP X PARTY
    • 부제: 원 힙합 파티
    • 장르: 콘서트
    • 장소: 워커힐 비스타홀
    • 등급: 15세이상 관람가
    공연정보 관람후기 한줄 기대평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