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미래의 선택> 정용화, ‘언더커버 보스’ 정체 발각

정용화, 언더커버 보스의 가면 드디어 벗겨지다 충격받은 이동건 vs 여유만만 정용화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미래의 선택> 정용화의 ‘언더커버 보스’ 정체가 밝혀지며 이동건이 충격에 빠졌다. 지난 11월 11일, 방송된 KBS 월화드라마 <미래의 선택> 9회 분에서는 김신(이동건)이 드디어 박세주(정용화)의 정체를 알아채며 엄청난 충격을 받은 모습이 담겨졌다.

 

5281934c98bc7.jpg

 

지난 11월 11일, 방송된 KBS 월화드라마 <미래의 선택> 9회 분에서 김신(이동건)이 드디어 박세주(정용화)의 정체를 알아채며 엄청난 충격을 받은 모습이 담겨졌다. 극중 박세주는 자신과 김신 사이에서 흔들리는 미래(윤은혜)의 마음을 잡기 위해 미래에서 왔다는 큰 미래(최명길)의 도움을 받기로 했던 상황. 박세주는 정식으로 미래를 소개시켜 달라는 할머니 미란다(고두심)의 계속되는 요구에 우연한 만남을 계획했다. 그룹의 후계자이자 언더커버 보스인 자신의 정체를 모르는 미래를 위해 미란다를 후원자로 가장해 소개시키기로 한 것. 

 

아무것도 모른 채 세주에게 이끌려 식당으로 오게 된 미래는 잠시 후 문을 열고 들어오는 미란다의 모습에 크게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미란다는 아무렇지 않게 뻗뻗하게 굳은 정자세의 미래를 향해 “식사나 할까 들어왔다. 아는 얼굴이 보여서 왔지”라고 여유로운 미소를 지어보였다. 지나가다 우연히 들른 것 마냥 룸으로 들어왔던 미란다에게 세주는 “제 후원자세요. 초등학교 때부터 저 장학금도 주시고 필름스쿨까지 다 지원해주셨어요”라며 덤덤하게 미래에게 미란다를 소개했다.

 

하지만 미래를 사이에 두고 세주와 싸늘한 신경전을 벌였던 김신은 왠지 모르게 모든 일에 자신만만한 세주를 수상하게 여겼던 터. 시사 프로그램 PD에게 세주의 뒷조사를 부탁했던 김신은 이내 큰 미래에게 이끌려 세주와 미래, 그리고 큰 미래가 함께 자리한 곳으로 나오고 말았다. 갑작스럽게 약속을 정했던 큰 미래에게 불만을 쏟아냈던 김신은 즐거운 웃음을 터뜨리는 미래와 미란다, 그리고 세주의 모습을 발견, 놀라움을 드러냈던 것.

 

바로 그 순간, 김신은 뒷조사를 부탁한 시사 프로그램 PD로부터 “야 니가 알아봐 달라고 했던 그 사람, 미란다 손주야!”라며 “우리 YBS, 영건그룹 회장될 사람이라고!!”라는 전혀 예상치 못한 문자에 경악했다. 이어 충격에 빠져 멍하니 굳은 채로 미래를 응시하는 김신의 시선에 박세주는 옅은 미소로 카리스마 넘치는 언더커버 보스의 당당한 여유로움을 드러냈다. 결국 미란다의 손주이자 언론 재벌가(家)의 후계자인 박세주가 언제나 모든 일에 적극적인 행동의 이유가 밝혀졌던 상태. 미래를 둘러싸고 박세주와 고조됐던 ‘삼각 관계’의 중심인 김신이 ‘언더커버 보스’ 박세주의 정체를 알게 되면서 또 다른 전환점을 맞이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편 9회 방송 분에서는 선택의 기로에 서서 갈팡질팡 흔들리는 나미래의 모습이 담겨져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미래는 부상의 고통까지 감내하며 준비했던 방송 프로그램의 담당 작가를 교체해버린 재수(안세하)로 인해 좌절하고 있던 상황. 큰 미래의 조언에 따라 오빠 주현(오정세)은 미래에게 외주 프로덕션으로 옮길 것을 제안, 미래는 고민에 빠졌다.

 

그대로 방송국에 남느냐 외주 프로덕션으로 옮기느냐에 갈등하던 미래는 상담을 부탁한 김신에게 “니 인생이 달린 문제잖아. 스스로 결정 해야지”라며 싸늘한 외면을 받았다. 그러나 똑같은 질문에 세주는 “안돼요, 가지마요. 딴 데 가봤자 똑같아요. 오히려 더 힘들수도 있어요”라며 “무엇보다 나... 미래 씨랑 같이 일하고 싶어요”라고 단호한 태도를 보였던 것. 전혀 다른 상반된 반응의 두 사람과 함께 김신에게 상처받은 미래가 세주에게 위로 받는 모습이 담겨지면서 새롭게 달라질 세 사람의 관계 변화를 예감케 했다.

 

[추천 기사]

-김진향, 20대 CEO라는 화려한 이면에 숨겨진 노력

-<무한도전> 김태호 PD님, 휴대폰 좀 빌려주세요
-인류의 미래 - <칠드런 오브 맨>

-이종혁 김동완 마이클 리, <벽을 뚫는 남자>에 빠지다>
-강아지 엄마 윤승아 씨, 지금 무슨 생각하세요?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