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응답하라 1994> 성나정의 남편은 누구?

11월 9일 방송된 <응답하라 1994> 8회에서 삼천포가 윤진의 남편으로 밝혀지면서, 성나정의 남편 후보는 4명으로 압축됨.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성나정(고아라)의 남편 '김재준' 찾기가 한창이다. 남편 후보 5명 삼천포(김성균), 쓰레기(정우), 칠봉이(유연석), 해태(손호준), 빙그레(바로) 중에 삼천포가 제외되면서 <응답하라 1994> 홈페이지에 게재된 인물관계도도 수정되었다.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성나정(고아라)의 남편 '김재준' 찾기가 한창이다. 11월 9일 방송된 8회에서는 삼천포(김성균)가 조윤진(도희)의 남편임이 밝혀지면서 성나정의 남편 후보에서 탈락했다. '순간의 선택이 평생을 좌우한다'는 소제목에 걸맞게 윤진과 항상 티격태격하던 삼천포는 여수에서 올라온 윤진의 어머니를 챙기는 '순간의 선택'으로 인생이 결정되었다. 이에 따라 <응답하라 1994> 홈페이지에 게재된 인물관계도도 수정됐다.


5551.jpg

 

성나정의 남편 후보는 쓰레기(정우), 칠봉이(유연석), 해태(손호준), 빙그레(바로)  등 4명으로 압축된 가운데, 전지훈련을 떠난 칠봉은 나정에게 전화를 걸어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려 했으나 결국 평상시처럼 안부만 묻는데 그쳤다. 하지만, 하숙생들이 다 같이 모인 자리에서 술에 취한 윤진이 쓰레기를 짝사랑하고 있다는 사실을 모두에게 폭로하면서 이들의 삼각관계가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증을 더했다. 과연 성나정의 첫사랑이 이루어질 것인가. 아니면 반대로 칠봉이의 첫사랑이 이루어질 것인가.

 

한편, 윤진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도희는 <응답하라 1994>의 공식 트위터에 “시청률 7%를 돌파하면 명동에서 프리허그를 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11월 9일 방송된 <응답하라 1994> 8회는 평균 시청률 7.1%(닐슨코리아 기준), 순간최고 시청률 8.6%를 기록하며 케이블, 위성, IPTV 통합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이에 따라 도희가 소속된 걸그룹 타이니지 소속사 지앤지 측은 “도희가 시청률 공약을 했기 때문에 이번 주 안에는 명동 프리허그를 이행하겠다”고 밝혔다.

 

 

[추천 기사]

-류랑도 “상사에게 ‘Why’를 물으려면 시간이 필요하다”
-오현종 작가 “책을 고르는 기준, 친구를 고르는 것과 같다”
-돌커브 선정 2013 골든글러브
-<응답하라 1994>, 세대를 아우르는 아날로그 감성
-김진향, 20대 CEO라는 화려한 이면에 숨겨진 노력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응답하라 1997

88,000원(0% + 1%)

-감독 재편집판 초회한정 패키지 -350분 분량의 부가영상 수록! -1990년대 부산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감성복고드라 [응답하라1997] DVD 출시! -90년대 완벽 재연과 스토리텔링으로 시선 집중!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