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대한민국 수험생 모두 수능 만점 예감?!

<노브레싱> 서인국 신민철 김재영이 수험생에게 보내는 친필 응원 메시지 <캐치미> 김아중 주원, 수능 응원 영상 전격 공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노브레싱>의 꽃미남 수영부 3인방 서인국, 신민철, 김재영과 <캐치미>에서 열연한 배우 김아중, 주원이 수험생들을 위한 수능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02.jpg

 

완전 범죄 로맨스 <캐치미>의 김아중, 주원이 2013년 수능날, 수험생들을 위한 수능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수능 응원 영상에서는 파헤치는 게 직업인 프로파일러 ‘이호태’ 역을 맡은 주원이 수험생들을 향한 힘차고 밝은 인사로 포문을 열었다.

 

<캐치미>에서 훔치는 게 직업인 전설적인 대도 ‘윤진숙’ 역을 맡은 김아중은 “피할 수 없으면 즐기라는 말이 있죠. 여러분, 열심히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 있을 거라고 믿고요. 즐기고 또 최선을 다해서 좋은 성과 있으시길 바랍니다.”라며 수험생들에 대한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주원은  “저희 응원의 기운을 받으시면 수능을 잘 보실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라며 수험생들을 향한 진심 어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1-130420 프로필 88.jpg

 

<노브레싱>의 꽃미남 수영부 3인방 서인국, 신민철, 김재영이 수능을 하루 앞둔 11월 6일, 수험생들에게 파이팅을 전하는 친필 메시지를 공개했다. 이날 <노브레싱> 팀은 지난 주 서울 부산 대구에 이어 개봉 2주차에는 천안/대전으로 숨 쉴 틈 없이 무대인사를 이어가던 도중 수능 대박 기원 인증샷과 함께 “수능은 수많은 계단 중 하나에 불과합니다! 시험 잘 치루시고, 파이팅 하세요! 수능 보시고 영화관 GOGO! <노브레싱> 보러! 수능 대박! <노브레싱> 대박! 수험생 여러분 파이팅!”이라는 진심이 담긴 따뜻한 응원 메시지를 전해 수험생들에게 폭풍 감동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이날 아침 신민철과 김재영은 성신여대와 한성여고 앞에 예고 없이 갑자기 나타나 <노브레싱>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관객들과 수능을 앞둔 고3 수험생들에게 인사를 전해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추천 기사]

- 사심 가득한 응사앓이

- 윤종신, 가수만으로 심심한 남자

- 우리도 응답한다

- 행복한 사람이 소설에서 할 얘기가 있을까

- 교육적인 책이 19세라니요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