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수지, 성준과의 열애설 해명

친한 오빠일 뿐, 사귀는 관계 아냐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그룹 ‘미쓰에이’의 멤버 수지가 배우 성준과의 열애설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 수지는 미쓰에이 정규 2집 ‘허쉬’의 발매를 앞둔 지난 11월 5일, 기자들과 가진 인터뷰에서 “성준과의 열애설은 내게 잊을 수 없는 스무 살의 생일 선물이다”라고 전했다.

수지는 “열애설 당시 보도된 것처럼 정말 친해서 종종 만났는데 사진이 찍혔다”고 밝히며 “서로 어깨동무를 하긴 했지만 그런 사이는 아니다. 왜 어깨동무를 했느냐고 물으면 딱히 뭐라고 얘기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설명했다. 이어 수지는 “전날 생일 파티 영상과 커플링도 모두 사실이 아니다. 계속 활동하다 보면 이런 일들이 많을 것 같다. 덤덤하게 받아들였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라고 덧붙였다.

 

수지와성준이함께출연했던구가의서.JPG


한편 앞서 한 매체는 미쓰에이 수지와 배우 겸 모델 성준의 한밤 데이트 현장을 포착했다. 두 사람은 지인과 동행하고 서울의 모처에서 함께 식사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후드티를 눌러쓴 성준이 마스크를 쓴 수지에게 어깨동무를 한 사진이 공개되기도 했다.


당시 수지의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는 열애설에 대해 “두 사람은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라고 반박한 바 있다.


수지와 성준은 6월 종영한 드라마 <구가의 서>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았다.

 

* 검정남(검색어 정리하는 남자)의 한 마디


- 은밀하고 사적인 사정이 낱낱이 보도되고, 오해를 낳고, 다시 해명을 해야 하는 이 일련의 과정들은 어쩌면 스무 살 어린 처자에게는 가혹한 일일지도 모른다. 인기 연예인의 숙명이라 하기에는, 가끔은 짊어진 짐이 너무 무거워 보인다. 하지만 어쩌랴, 그것이 밥벌이의 처절함인 것을. 사진이 찍힌 후 해명해야 하는 연예인이나 숨어서 사진을 찍어 보도해야 하는 기자나 모두 밥벌이를 위해 그리도 처절하게 살아간다. 


[추천 기사]

- 간미연, 문희준 스캔들 솔직히 말하고 싶다

- 정우 열애설 후폭풍 거세

- 골퍼 안신애, 박유천 연인 맞나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