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추사랑 이하루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빠! 어디 가?> 인기 넘어설까?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 시청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1월 3일 (일) 방송에서는 타블로 모녀가 새 멤버로 투입되어 화제를 모았다.

KBS 2TV <해피선데이 -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가수 타블로가 딸 하루(4) 양과 TV에 최초 동반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주 첫 방송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타블로 가족과 우연히 마주치게 된 정형돈은 타블로의 딸 하루를 보고 “아들이지? 잘생겼다”며 사랑스러운 눈빛을 보냈다. 하지만 곧 아들이 아니라 딸임을 알게 된 후에도 정형돈은  믿을 수 없다는 표정으로 “진짜 딸이냐”고 몇 번이고 확인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이에 타블로는 “형돈이 형은 진심으로 아들이라고 생각 한 것 같다. 그래도 예쁘다고 생각했으니 상관없다“며 담담한 태도를 취하면서도, ”형돈이 형 아기들은 어떻게 생겼는지 굉장히 궁금하다“며 웃음을 보이기도 했다.

 

타블로, 강혜정 부부의 딸 하루 양은 SNS 등을 통해 아빠와 엄마를 쏙 빼닮은 시크한 매력과 패션센스가 공개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은바가 있다.

 

52730aa7d4e02.jpg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추성훈 부녀의 오사카 할아버지댁 방문기가 공개됐다. 추성훈이 태어나서 자라왔던 오사카에 방문한 두 부녀. 추성훈과 그의 아버지는 1년만의 만남에 어색한 기류가 흘러,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을 유발했다. 대화도 별로 없고 무뚝뚝한 전형적인 부자의 모습. 그런데, 이들 부자 사이에 사랑이만 나타나면 무장해제가 됐다. 사랑이의 애교에 살살 녹는 딸바보 부자의 면모가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가족에서 소외되고, 자녀에게 소홀했던  아빠들의 간.헐.적. 육아 도전기. 엄마 없이 아빠와 자녀가 오롯이 48시간을 함께하며,  아이와 제대로 놀 줄 몰랐던 불량 아빠와  엄마 없이는 아무것도 못했던 아이들의 동반 성장 스토리를 그리는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 기사]

-고종석 “트위터에서 중요한 것은 글 쓰는 태도”
-경제민주화는 대기업의 개혁이다
-플레이리스트 59회 - 업종 변경으로 대박 난 가수
-김강우 김효진 <결혼전야>, 숨겨진 과거가 궁금한 커플
-고준희 이희준 <결혼전야>, 파파걸과 마마보이가 만나면?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