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서인국 “<노브레싱> 이종석, 유리와 함께 호흡 맞춘 소감은”

드디어 <노브레싱> 만난 관객들, 흥분 속 폭풍 질문! 최고 대세 4인방과 함께 한 그 어느 때보다 화기애애했던 ‘메가토크’ 성황리 개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뜨거운 관심 속에 지난 30일(수) 개봉한 <노브레싱>의 주연배우 서인국과 권유리, 꽃미남 수영부 신민철, 김재영과 조용선 감독이 ‘메가토크’를 성황리에 마치고 본격적인 흥행 레이스에 나섰다.

영화 <노브레싱>은 한국영화 최초 '수영'이란 소재를 통해 국가대표를 꿈꾸는 두 남자의 신기록을 향한 끈끈한 우정과 패기 어린 열정을 담아낸 작품. 지난 10월 30일, 개봉일 만을 손꼽아 기다려오던 많은 관객들과 <노브레싱>으로 첫 스크린 신고식을 치룬 최고 대세 4인방이 드디어 만났다.

 

2.jpg

 

단 한 번뿐인 관객과의 특별한 만남에 예매 오픈 1분도 채 안 되어 매진이라는 흥행 청신호를 알린 <노브레싱> ‘메가토크’는 이해영 감독의 진행으로 주연배우 서인국과 권유리, 꽃미남 수영부 신민철, 김재영과 조용선 감독이 참석한 가운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특히 객석을 가득 메운 수많은 관객들에게 드디어 <노브레싱>의 첫 선을 보이고 난 직후여서인지, 배우와 관객 모두 늦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활기차게 질문과 답변을 이어나가는 인상적인 광경이 연출되었다.

 

진행을 맡은 이해영 감독은 오랜만에 나온 싱그러운 청춘 영화에 대한 반가움을 표하며 영화에 대한 호평을 전했다. 이에 서인국은 “<노브레싱> 대본을 처음 봤을 때, ‘원일’이란 캐릭터가 굉장히 호기심을 자극했다. 감정선의 폭이 굉장히 넓어서 꼭 도전하고 싶었다. 특히 <노브레싱>이 첫 주연이다 보니, 무거운 책임감을 느꼈고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만 했다. 감독님과 대화를 많이 하면서 역할에 몰입하다 보니, 나중엔 서로 눈빛만 봐도 통하는 사이가 되었다”며 첫 스크린 데뷔이자 주연작에 대한 감회를 밝혔다.

 

02.jpg

 

권유리 역시 드라마에 이은 연기 변신에 대해 “아무래도 매체가 다르다 보니 다른 점을 비교하기 보단 모든 게 새로웠다. 드라마, 영화 다 처음이었기 때문에 비교하긴 그렇지만 현장에서 모니터를 보면서 한 장면이 탄생하기까지 쏟아진 수많은 스탭 분들의 엄청난 노력과 열정에 배울 점이 많아서 좋았다”며 신인배우 권유리로서의 마음가짐에 대해 밝혔다. 조용선 감독은 두 배우의 뛰어난 연기력과 열정에 대해 칭찬하며 마지막으로 “가족적이고 따뜻한 영화가 근래 들어서 부족하다고 느꼈다. 사회가 따뜻해지기 위해서는, 성장하는 청춘들이 안정적인 문화 콘텐츠 속에서 자랄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이 영화가 거기에 조금이라도 일조를 했으면 좋겠다. 그래서 가족들이 다 같이 손잡고 와서 <노브레싱>을 즐겨 줬으면 좋겠다.”며 관객들에게 마지막 당부 인사를 전했다.

 

4.jpg


이날 수많은 관객과 취재진이 모였던 ‘메가토크’에서는 유난히 관객들의 호응이 뜨거웠다. 질문의 기회를 얻은 몇몇 관객들은 너무 흥분한 나머지 질문을 잊고, “너무 멋져요!”라고 외치고 질문을 끝내는 등 다양한 해프닝이 일어나며 연신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이에 웃음이 터진 주연배우들도 한결 편안한 마음으로 답변을 하는 등 관객과 좀 더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며 영화 흥행에 더욱 박차를 가했다.

 

[추천 기사]

-이태임, <라디오스타> 까칠한 MC들을 단번에 사로잡은 비결
-장미여관 육중완 “친구들이 이제 나랑 안 만나주려고 한다”
-양극화는 확대되었고 경제민주화는 요원하다
-<용의자> 공유, 첫 액션 연기 도전한 현장 공개
-『울림』 저자 김원기, 한국인은 왜 불행할까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20세기 가장 위대한 시인의 대표작

짐 자무시의 영화 〈패터슨〉이 오마주한 시집. 황유원 시인의 번역으로 국내 첫 완역 출간되었다. 미국 20세기 현대문학에 큰 획을 그은 비트 세대 문학 선구자, 윌리엄 칼로스 윌리엄스의 스타일을 최대한 살려 번역되었다. 도시 패터슨의 역사를 토대로 한, 폭포를 닮은 대서사시.

본격적인 투자 필독서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경제/재테크 최상위 채널의 투자 자료를 책으로 엮었다. 5명의 치과 전문의로 구성된 트레이딩 팀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최신 기술적 분석 자료까지 폭넓게 다룬다. 차트를 모르는 초보부터 중상급 투자자 모두 만족할 기술적 분석의 바이블을 만나보자.

타인과 만나는 황홀한 순간

『보보스』, 『두 번째 산』 데이비드 브룩스 신간. 날카로운 시선과 따뜻한 심장으로 세계와 인간을 꿰뚫어본 데이비드 브룩스가 이번에 시선을 모은 주제는 '관계'다. 타인이라는 미지의 세계와 만나는 순간을 황홀하게 그려냈다. 고립의 시대가 잃어버린 미덕을 되찾아줄 역작.

시는 왜 자꾸 태어나는가

등단 20주년을 맞이한 박연준 시인의 신작 시집. 돌멩이, 새 등 작은 존재를 오래 바라보고, 그 속에서 진실을 찾아내는 시선으로 가득하다. 시인의 불협화음에 맞춰 시를 소리 내어 따라 읽어보자. 죽음과 생, 사랑과 이별 사이에서 우리를 기다린 또 하나의 시가 탄생하고 있을 테니.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