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법륜스님 『인생수업』 3주 연속 1위, 베르나르 베르베르 『제3인류』 바짝 추격

『인생수업』 3주째 1위, 베르나르 베르베르 『제3인류』 바짝 추격 『관계의 힘』, 『마시멜로…』, 『지금 공부하는…』, 『룰을…』, 『자신있게…』 등 자기관리서 인기 『제3인류』, 『정글만리』, 『관계의 힘』 등 종이책 베스트셀러 전자책도 인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 10월 5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법륜 스님의 에세이 『인생수업』이 3주째 1위에 올랐다.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신작 소설 『제3인류』 1권과 2권은 각각 여섯 계단과 열 한 계단 올라 2위와 3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조정래의 『정글만리』 1권은 지난주보다 세 계단 내려가 5위를, 2권은 한 계단 내려가 4위, 그리고 3권은 두 계단 아래인 6위를 기록했다.

예스24 10월 5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법륜 스님의 에세이 『인생수업』 이 3주째 1위에 올랐다.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신작 소설 『제3인류』 1권과 2권은 각각 여섯 계단과 열 한 계단 올라 2위와 3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조정래의 『정글만리』 1권은 지난주보다 세 계단 내려가 5위를, 2권은 한 계단 내려가 4위, 그리고 3권은 두 계단 아래인 6위를 기록했다.

KBS ‘인간의 조건’으로 유명세를 탄 김은주 카피라이터의 에세이 『1cm+』 가 지난주에 이어 7위를 차지했고, 레이먼드 조의 자리관리서 『관계의 힘』 이 지난주보다 세 계단 하락한 8위에 자리했다.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마시멜로 이야기』 시리즈의 완결판인 호아킴 데 포사다의 『마시멜로 세 번째 이야기』 는 세 계단 내려간 9위를 기록했고, MBC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현종 스님의 에세이 『산사로 가는 즐거움』 이 한 계단 올라 10위를 차지했다.

27일 종영한 SBS 주말드라마 ‘결혼의 여신’에 소개된 『이중섭 편지와 그림들 1916~1956』 은 지난주보다 네 계단 오른 11위를 기록했고, 공지영 작가가 5년 만에 내놓은 신작 소설 『높고 푸른 사다리』 가 출간하자마자 13위에 올라 인기를 과시했다. 이투스교육의 김형중대표가 쓴 10대들을 위한 자기계발서 『지금 공부하는 네가 모두를 놀라게 할 것이다』 가 14위로 새롭게 순위에 진입했고, 노벨문학상을 수상 작가 앨리스 먼로의 단편집 『행복한 그림자의 춤』 은 지난주보다 5계단 하락한 15위에 자리잡았다.

송영길 인천광역시 시장의 경영전략서 『룰을 지배하라』 가 출간하자마자 17위를 기록했고, 『스틱』『스위치』 의 저자 칩 히스와 댄 히스 형제의 자기관리서 『자신있게 결정하라』 가 18위에 오르며 순위권에 진입했다. 자수성가한 금융인 신동일의 장사꾼 이야기인 『한국의 장사꾼들』 은 19위, 유시민의 남북정상회담 대화록 해설서 『노무현 김정일의 246분』 은 20위로 이번 주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전자책 분야에서도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신작 소설 『제3인류』 의 인기가 높다. 『제3인류』 1권이 지난주 5위에서 네 계단 올라 1위를 차지했고, 2권은 3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그에게 사로잡히다』 세트는 지난주보다 한 계단 내려가 2위에 자리했고, 조정래의 『정글만리』 시리즈 1~3권은 각각 4위와 6위, 7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유지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데스티노』 는 세 계단 하락하여 5위를, 레이먼드 조의 『관계의 힘』 은 8위를 차지하며 다시금 순위에 올랐다. 성인 로맨스 소설 『친구네 집에 갔는데 친구는 없고』 는 9위, 『그녀를 가지다』 가 10위로 새롭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

제목

저자

출판사

1

인생수업

법륜/유근택 그림

휴(休)

2

 제3인류 1 

베르나르 베르베르

열린책들

3

 제3인류 2 

베르나르 베르베르

열린책들

4

정글만리 2 

조정래

해냄

5

정글만리 1 

조정래

해냄

6

정글만리 3 

조정래

해냄

7

1cm  

김은주/양현정 그림

허밍버드

8

관계의 힘 

레이먼드 조

한국경제신문사
(한경비피)

9

마시멜로 세 번째 이야기 

호아킴 데 포사다,밥 앤들먼 공저

21세기북스

10

산사로 가는 즐거움 

현종

공감

11

이중섭 편지와 그림들 1916~1956 

이중섭

다빈치

12

3배속 살림법 

조윤경

스타일북스

13

높고 푸른 사다리 

공지영

한겨레출판

14

지금 공부하는 네가
모두를 놀라게 할 것이다

김형중

프롬북스

15

행복한 그림자의 춤

앨리스 먼로

뿔(웅진문학에디션)

16

돈으로 살 수 없는 것들

마이클 샌델

와이즈베리

17

룰을 지배하라 

송영길

중앙북스(books)

18

자신 있게 결정하라 

칩 히스,댄 히스 공저

웅진지식하우스

19

한국의 장사꾼들 

신동일

리더스북

20

노무현 김정일의 246분

유시민

돌베개



e-Book

순위

제목

저자

출판사

1

제3인류 1

베르나르 베르베르

열린책들

2

[세트] 그에게 사로잡히다(전2권) (완결)

송여희

스위트 크레마

3

제3인류 2

베르나르 베르베르

열린책들

4

정글만리 1

조정래

해냄

5

데스티노

이수림

스위트 크레마

6

정글만리 2

조정래

해냄

7

정글만리 3

조정래

해냄

8

관계의 힘

레이먼드 조

한국경제신문사
(한경비피)

9

친구네 집에 갔는데 친구는 없고

신해영

스위트 크레마

10

그녀를 가지다

이지우

에피루스




[추천 기사]

-이태임, <라디오스타> 까칠한 MC들을 단번에 사로잡은 비결
-장미여관 육중완 “친구들이 이제 나랑 안 만나주려고 한다”
-양극화는 확대되었고 경제민주화는 요원하다
-<용의자> 공유, 첫 액션 연기 도전한 현장 공개
-『울림』 저자 김원기, 한국인은 왜 불행할까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