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이유 장근석 <예쁜 남자>, 원작은 어떤 작품?

KBS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 최강 언밸런스 아장커플 장근석-아이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최강 언밸런스 커플의 예측불허 블랙홀 로맨스 <예쁜 남자>가 달달한 순항을 알리는 신호탄을 쐈다. <비밀> 후속으로 방영될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는 지난 10월 28일, 서울 강남의 커피숍에서 고사를 지내고 첫 촬영에 돌입했다.

<비밀> 후속으로 방영될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가 고사를 지내며 흥행을 기원했다. <예쁜 남자>에서 최강 언밸런스 커플을 이루게 될 '독고마테' 역의 장근석과 '김보통' 역의 아이유는 깜찍달콤한 ‘돼지머리 고사 인증샷’을 공개하며 벌써부터 최강 케미를 선보였다. “이 작품을 위해 8개월을 기다렸다. 기다린 보람을 진하게 느끼게 마지막까지 파이팅하겠다”는 장근석과 “보통이처럼 몸을 사리지 않고 열심히 하겠다”는 아이유는 첫날부터 힘찬 각오가 넘치는 모습이었다.

 

526f02ac339b1.jpg

 

아장커플의 케미는 이미 지난 10월 24일, 서울 여의도 KBS 별관에서 진행된 첫 대본연습에서부터 감지됐다. 엄마 친구의 딸이지만 ‘엄친딸’은 아닌 보통이에게 시종일관 무관심한 독고마테와 그런 마테의 마음을 사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마테바라기’ 보통이의 호흡이 상상 그 이상의 달콤한 웃음을 유발한 것. 보통이 아닌 아이유의 깜찍살벌한 매력에 시크한 연기를 펼치던 장근석 역시 미소를 감출 수는 없었다는 게 현장을 지켜본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한편 보통이가 이상형인 마음이 예쁜 남자 '최다비드' 역의 이장우와 독고마테를 진짜 남자로 키워내는 미모의 카리스마 조련사 홍유라 역의 한채영은 “진짜 예쁜 작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 다함께 잘 만들어갈 것이라 믿는다”며 주연 4인방에 힘을 실었다.


‘예쁜 남자’는 국보급 비주얼과 마성을 지닌 독고마테가 대한민국 상위 1% 성공녀 10인방의 여심을 훔치면서 얻은 노하우를 통해 진정한 ‘예쁜남자’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보여줄 마테성공백서드라마다. 여기에 마테만을 바라보며 사랑하는 대한민국 리얼 보통녀 김보통의 ‘예쁜남자’ 사수기가 더해져 예측이 불가능한 로맨스가 펼쳐진다.

 

<예쁜 남자>수많은 마니아를 확보한 ‘천재 만화가’ 천계영의 동명만화를 원작으로 1200만 관객이 사랑한 <7번방의 선물>을 각색한 유영아 작가가 드라마 극본으로 탄생시켰다. 여기에 <이웃집 꽃미남> <꽃미남 라면가게>를 통해 ‘꽃미남 제조기’라는 닉네임을 얻을 정도로 비주얼 감성 드라마를 선보인 정정화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11월 20일 첫 방송 예정.

 

[추천 기사]

-고전주의 안에서 편안함을 느꼈던 낭만주의자 - 멘델스존
-인연이란 거, 좀 징글징글하지? 뮤지컬 <번지 점프를 하다>
-14년간 묻어둔 진실을 위해 모든 것을 건 남자, 그리고… 『64』
-변박의 매력을 증명하다 - 데이브 브루벡 쿼텟(Dave Brubeck Quartet)
-유혹하는 제목 짓기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