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지아 컴백, 어떤 캐릭터 맡았길래 이렇게 화제?!

11월 9일 밤 9시 55분 첫 방송 <세 번 결혼하는 여자> 이지아, 오묘한 매력의 소유자 ‘오은수’로 완벽 빙의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SBS 새 특별기획드라마 <세 번 결혼하는 여자>에서 이지아가 오묘한 매력을 지닌 전직 쇼핑호스트 ‘오은수’로 완벽 빙의한 첫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세 번 결혼하는 여자>로 컴백하는 배우 이지아가 오묘한 매력을 지닌 전직 쇼핑호스트 ‘오은수’로 완벽 빙의한 첫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오는 11월 9일, 첫 방송될 SBS 새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세 번 결혼하는 여자>는 ‘드라마계의 대모’ 김수현 작가와 <조강지처 클럽> <내 연애의 모든 것> 등을 연출한 손정현 PD의 첫 의기투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이지아, 엄지원, 송창의, 하석진, 조한선, 서영희, 김용림, 강부자, 김용건, 한진희, 김자옥, 오미연, 오미희 등 공인된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이 총집합, 초강력 ‘명품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Img0402_20131025092753_1.jpg

 

이지아는 극중 첫 번째 결혼에 실패하고 두 번째 결혼을 한 전직 쇼핑호스트 오은수 역을 맡아 지금까지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사랑스럽고 애교가 많지만 자신이 결정한 일에 대해 의지가 강한 ‘강단녀’ 오은수 역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게 될 전망이다.

 

이와 관련 이지아가 오은수 캐릭터로 과감한 연기변신을 감행한 첫 촬영 현장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극중 유치원으로 딸아이 슬기(김지영)를 데리러 가게 된 오은수가 슬기와 만나 반갑게 포옹하는 장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엄마 역할을 맡은 이지아는 다정다감한 눈빛과 쾌활발랄한 표정으로 자상한 오은수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그려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지아의 첫 촬영은 지난 10월 13일, 경기도 일산에 있는 유치원에서 진행됐다. 이지아는 오전 일찍부터 시작된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촬영팀이 도착하기 전부터 이미 유치원에서 대기하며 미리 촬영을 준비하는 모습으로 오은수 역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내비쳤다. 짙은 컬러의 진셔츠와 블랙 팬츠에 베이지색 코트를 착용한 이지아는 부드러운 미소를 띤 채 촬영장에 들어서며 모든 스태프들에게 인사를 건네는 모습으로 훈훈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무엇보다 이지아는 <세 번 결혼하는 여자>를 통해 2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복귀하는 터. 오랜만의 촬영장 복귀에 이지아는 다소 긴장한 모습을 내비쳤다. 이지아는 손정현 PD와 함께 캐릭터와 장면 컷에 대한 의견을 주고받으며 담소를 나누는가 하면 대본에서 눈을 떼지 않고 몰입하는 등 열혈 의지를 드러내며 긴장감을 누그러뜨렸다. 그런가하면 이지아는 손정현 PD의 큐사인과 동시에 딸에 대한 반가움을 적극적인 자세로 연기해 스태프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제작사 삼화 네트웍스 측은 “촬영이 진행될수록 이지아가 오은수 역에 적역이라는 생각이 든다. 지금까지의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이지아를 보게 될 것”이라며 “남다른 열정으로 오은수 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이지아의 연기 변신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세 번 결혼하는 여자>는 평범한 집안의 두 자매를 통해 결혼에 대한 현실적인 인식을 바탕으로 부모세대와는 또 다른 결혼관과 달라진 결혼의 의미, 나아가 가족의 의미까지 되새겨 보는 드라마다.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이 시대 사람들의 사랑법을 그려낼 전망이다. 오는 11월 9일, 오후 9시 55분 첫 방송된다.

 

[추천 기사]

-고종석 “트위터에서 중요한 것은 글 쓰는 태도”
-경제민주화는 대기업의 개혁이다
-플레이리스트 59회 - 업종 변경으로 대박 난 가수
-김강우 김효진 <결혼전야>, 숨겨진 과거가 궁금한 커플
-고준희 이희준 <결혼전야>, 파파걸과 마마보이가 만나면?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