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이유 단발이 공개된 곳은 어디?

'장기하의 대단한 라디오' 보이는 라디오에서 최초 공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10월 23일, 방송된 SBS 파워FM <장기하의 대단한 라디오>에 가수 아이유가 게스트로 출연해 단발머리로 깜짝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

 
SBS 파워FM <장기하의 대단한 라디오>에 게스트로 출연한 아이유의 단발 머리가 주목을 받고 있다.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공개된 아이유는 오랫동안 고수했던 긴 생머리를 자르고, 상큼하게 자른 단발머리를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라디오 방송에서 아이유는 오늘 보이는 라디오인줄 몰랐네요. 올라오고 나서 아차 싶었다. 모자를 안 가져와서 어쩔 수가 없었다”라며 특유의 털털한 보였다. 아이유는 이어 3년 동안 다듬지도 않고 무작정 머리를 길렀는데, 길었던 머리가 없어지니 허전하다”라고 말했다.

 

제목 없음.png111.png

 

가수 장기하가 "예쁜데 왜 가려야 하나"라고 묻자, 아이유는 이번에 활동이 짧기 때문에 최대한 숨기고 싶었다. 다음주 쯤 활동이 정리될 것 같은데 다음주에 무대에서 짠 공개하고 싶었다. 오늘 이렇게 공개가 돼버렸다”고 안타까움 마음을 비쳤다.

 

최근 3집으로 컴백한 아이유는 2009년, 첫 번째 정규 앨범 ‘그로잉 업’으로 활동할 당시, 단발머리를 선보인 후 줄곧 긴 머리를 고수했다. 아이유는 “얼굴형이 둥근 편이라서 계란형과 거리가 멀다고 생각했는데 단발머리를 하니까 좀 갸름해 보이는 효과는 있는 것 같다. 머리를 감는데 3분도 안 걸린다. 그게 참 편하다”라고 말했다.

 

[관련 기사]

-고전적 감성을 소환하다 - 아이유(IU)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아이유 (IU) 3집 - Modern Times [일반반]

12,600원(19% + 1%)

2013년, 최고의 가수 아이유가 정규앨범 3집을 들고 컴백한다. 아이유의 정규 3집 앨범 '모던 타임즈 (Modern times)'는 조영철 프로듀서의 진두지휘 아래 총 9개월간의 제작기간을 거쳐 완성됐다. 재즈, 보사노바, 스윙, 라틴팝, 포크 등 다양하고 완성도 높은 음악들로 채워졌다 ‘입술 사이..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