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이유 단발이 공개된 곳은 어디?

'장기하의 대단한 라디오' 보이는 라디오에서 최초 공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10월 23일, 방송된 SBS 파워FM <장기하의 대단한 라디오>에 가수 아이유가 게스트로 출연해 단발머리로 깜짝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

 
SBS 파워FM <장기하의 대단한 라디오>에 게스트로 출연한 아이유의 단발 머리가 주목을 받고 있다.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공개된 아이유는 오랫동안 고수했던 긴 생머리를 자르고, 상큼하게 자른 단발머리를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라디오 방송에서 아이유는 오늘 보이는 라디오인줄 몰랐네요. 올라오고 나서 아차 싶었다. 모자를 안 가져와서 어쩔 수가 없었다”라며 특유의 털털한 보였다. 아이유는 이어 3년 동안 다듬지도 않고 무작정 머리를 길렀는데, 길었던 머리가 없어지니 허전하다”라고 말했다.

 

제목 없음.png111.png

 

가수 장기하가 "예쁜데 왜 가려야 하나"라고 묻자, 아이유는 이번에 활동이 짧기 때문에 최대한 숨기고 싶었다. 다음주 쯤 활동이 정리될 것 같은데 다음주에 무대에서 짠 공개하고 싶었다. 오늘 이렇게 공개가 돼버렸다”고 안타까움 마음을 비쳤다.

 

최근 3집으로 컴백한 아이유는 2009년, 첫 번째 정규 앨범 ‘그로잉 업’으로 활동할 당시, 단발머리를 선보인 후 줄곧 긴 머리를 고수했다. 아이유는 “얼굴형이 둥근 편이라서 계란형과 거리가 멀다고 생각했는데 단발머리를 하니까 좀 갸름해 보이는 효과는 있는 것 같다. 머리를 감는데 3분도 안 걸린다. 그게 참 편하다”라고 말했다.

 

[관련 기사]

-고전적 감성을 소환하다 - 아이유(IU)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아이유 (IU) 3집 - Modern Times [일반반]

12,600원(19% + 1%)

2013년, 최고의 가수 아이유가 정규앨범 3집을 들고 컴백한다. 아이유의 정규 3집 앨범 '모던 타임즈 (Modern times)'는 조영철 프로듀서의 진두지휘 아래 총 9개월간의 제작기간을 거쳐 완성됐다. 재즈, 보사노바, 스윙, 라틴팝, 포크 등 다양하고 완성도 높은 음악들로 채워졌다 ‘입술 사이..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