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고아라, 윤시윤, 이유비! 매혹적인 <소녀>에 홀린 스타들

2013 가장 궁금한 소문 <소녀> 대한민국 별들도 유혹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2013 가장 소문난 영화 <소녀>가 10월 23일(수) CGV압구정에서 대한민국 대세 스타들과 함께한 VIP 시사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2013년 가을, 가장 매혹적인 로맨스로 손꼽히고 있는 영화 <소녀>의 VIP시사회에는 고아라, 황우슬혜, 이유비, 류현경, 윤시윤, 심은경, 오태경, 신지수, 이지훈, 정소민, 곽정욱, 송재림, 김영춘 등 대한민국 내로라 하는 스타들, 그리고 허진호 감독 외 <기담> <미쓰GO>의 정식, 정범식 감독, <아내가 결혼했다> 정윤수 감독, <백야행> 박신우 감독 등 스타 감독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최고의 스타들이 함께한 자리답게 이 날 극장에는 <소녀>의 밤을 즐기기 위해 일반 관객들도 찾아와 인산인해를 이루며, 네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탈환, 영화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을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

 

제목 없음.png

 

영화를 관람한 스타들은 입을 모아 “가장 매력적인 잔혹 로맨스”라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최근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 출연해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배우 고아라는 “보는 내내 긴장감을 놓칠 수 없었다. 정말 재미있게 잘 봤다.”며 영화에 대한 인상적인 소감을 남겼고, 윤시윤은 “가슴을 먹먹하게 만드는 영화였다. 하얀 눈만큼이나 소녀와 소년의 감성을 잘 그려내지 않았나 싶다”며 영화 속 주인공의 순수한 사랑에 대해 깊이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대세 감독들의 찬사 역시 끊이지 않았다. <호우시절> <행복> <봄날은 간다>의 허진호 감독은 “김시후 씨, 김윤혜 씨가 정말 좋은 연기를 보여준 것 같다. 슬프고, 아름다운 영화였다”라며 위태롭고 슬픈 <소녀>의 감성에 대한 소감을 남겨 눈길을 끌었고 <아내가 결혼했다> <두 여자>의 정윤수 감독은 “작은 모티브를 이용해 완성도 있는 이야기를 만들었다”며 신예 감독 최진성의 연출력을 칭찬했다. 이 외에도 심은경, 오태경, 류현경, 곽정욱, 김영춘 등이 참석해 하나같이 엄지 손가락을 치켜 세운 영화 <소녀>는 스타들의 응원에 힘입어 관객들에게도 올 가을 진정한 사랑을 보여주는 단 하나의 로맨스로 찾아갈 예정이다.

 

111.jpg

 

언론 매체는 물론 VIP 인사들도 완전히 사로잡은, 2013 가장 소문난 영화 <소녀>는 사소한 말실수로 친구를 죽게 한 도시 소년과 소문에 휩싸인 산골 소녀, 닮은 상처를 알아본 이들의 가장 위태롭고 너무 아픈 사랑을 그린 영화로, 11월 7일 개봉한다.

 

[추천 기사]

-무한도전 김태호 PD, 장미여관, 발레리나 김주원 만나러 오세요
-고전적 감성을 소환하다 - 아이유(IU)
-‘갈 데까지 가보자’ -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
-건강음식의 대표주자, 토마토
-구효서 작가 “소설도 커피와 같아요. 쓰더라도 맛을 보면”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