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노브레싱> 서인국, tvN 현장토크쇼 택시 출연해 입담 과시

서인국, tvN [현장토크쇼 택시] 탑승 10월 28일(월) 8시 10분, 최강 입담 공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2013년 최고의 기대작 <노브레싱>으로 스크린 데뷔 신고식을 치루는 서인국이 28일(월) 8시 10분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안방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칠 예정이다.

영화 <노브레싱>은 한국영화 최초 '수영'이란 소재를 통해 국가대표를 꿈꾸는 두 남자의 신기록을 향한 끈끈한 우정과 패기 어린 열정을 담아낸 작품. <노브레싱>에서 은둔형 천재 ‘원일’ 역으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서인국이 오는 10월 28일,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전격 출연한다.

 

img_02.jpg

 

 

서인국은 지난 해 이미 <택시>에 출연해 남다른 입담을 선보인 바 있다. 그런 그가 이번엔 좀 더 농익은 입담과 물오른 예능감으로 한층 여유 있는 토크를 펼쳐, MC들은 물론 현장 스태프들까지 모두 그의 매력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특히 서인국은 <택시>에서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노브레싱>의 촬영 뒷이야기를 살짝 공개할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최근 가장 HOT한 대세남으로 떠오르며, 스크린과 브라운관에 이어 예능까지 완벽 접수한 서인국이 출연한 <택시>는 10월 28일 (월) 8시 10분 방송된다.

 

3.jpg

 

올 가을, <노브레싱>은 실제 프로선수들의 경기를 보는 것 같은 긴장감 넘치는 수영 장면은 물론이고 웃음과 감동까지 선사할 것이다. 2013년 최고 대세들이 펼치는 뜨거운 대결을 통해 새로운 흥행 신기록을 예고하는 영화 <노브레싱>은 오는 10월 30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추천 기사]

-무한도전 김태호 PD, 장미여관, 발레리나 김주원 만나러 오세요
-고전적 감성을 소환하다 - 아이유(IU)
-‘갈 데까지 가보자’ -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
-건강음식의 대표주자, 토마토
-구효서 작가 “소설도 커피와 같아요. 쓰더라도 맛을 보면”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20세기 가장 위대한 시인의 대표작

짐 자무시의 영화 〈패터슨〉이 오마주한 시집. 황유원 시인의 번역으로 국내 첫 완역 출간되었다. 미국 20세기 현대문학에 큰 획을 그은 비트 세대 문학 선구자, 윌리엄 칼로스 윌리엄스의 스타일을 최대한 살려 번역되었다. 도시 패터슨의 역사를 토대로 한, 폭포를 닮은 대서사시.

본격적인 투자 필독서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경제/재테크 최상위 채널의 투자 자료를 책으로 엮었다. 5명의 치과 전문의로 구성된 트레이딩 팀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최신 기술적 분석 자료까지 폭넓게 다룬다. 차트를 모르는 초보부터 중상급 투자자 모두 만족할 기술적 분석의 바이블을 만나보자.

타인과 만나는 황홀한 순간

『보보스』, 『두 번째 산』 데이비드 브룩스 신간. 날카로운 시선과 따뜻한 심장으로 세계와 인간을 꿰뚫어본 데이비드 브룩스가 이번에 시선을 모은 주제는 '관계'다. 타인이라는 미지의 세계와 만나는 순간을 황홀하게 그려냈다. 고립의 시대가 잃어버린 미덕을 되찾아줄 역작.

시는 왜 자꾸 태어나는가

등단 20주년을 맞이한 박연준 시인의 신작 시집. 돌멩이, 새 등 작은 존재를 오래 바라보고, 그 속에서 진실을 찾아내는 시선으로 가득하다. 시인의 불협화음에 맞춰 시를 소리 내어 따라 읽어보자. 죽음과 생, 사랑과 이별 사이에서 우리를 기다린 또 하나의 시가 탄생하고 있을 테니.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