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홍수아, 남심 자극하는 도발적인 포스터 공개

서지석을 둘러싼 홍수아, 한수아의 작업 배틀 <연애의 기술> 앙큼+섹시 캐릭터 포스터 공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소중한 우정, 그러나 그 우정 앞에서도 양보할 수 없는 치열한 킹카 쟁취담을 그린 섹시 작업 배틀 <연애의 기술>이 10월 30일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캐릭터 포스터를 특별 공개했다.

올 가을을 핫하게 물들일 신상 섹시 로맨틱 코미디 <연애의 기술>의 매혹적인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초특급 훈남에게 꽂힌 두 베프의 치열하고 아찔한 킹카 쟁탈전을 그린 영화 <연애의 기술>이 두 주연배우 홍수아, 한수아의 앙큼 섹시한 매력이 담긴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한 것. 이번 캐릭터 포스터는 강렬한 레드 컬러가 포인트로 시선을 확 잡아 끌며 영화 속 홍수아, 한수아의 상반된 매력을 짐작하게 하는 깨알 같은 연애지수를 각각 담고 있어 영화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2.jpg

 

 

포스터 속 한수아는 육감적인 보디라인을 한껏 드러내는 미니 원피스에 도발적인 표정으로 섹시미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사랑>우정. 원래, 남자는 양보가 안 되는 거거든!”이란 포스터 카피와 걸맞은 그녀의 도전적인 연애지수 또한 시선을 확 잡아 끈다. 남자 앞에선 언제나 전투력 활활, 내숭은 제로에 온몸이 무기인 섹시한 그녀가 과연 어떤 화끈한 작업기술로 관객들을 유혹할지 기대를 모으게 한다.

 

1.jpg

 

홍수아는 긴 웨이브 헤어에 귀여운 원피스, 애교 섞인 표정으로 청순한 매력을 한껏 뽐내고 있다. 특히 내숭지수 90%에 저돌지수는 20%, 사랑 앞에 소심한 연애초보 그녀가 "사랑>우정. 이번엔 나도 완전 꽂혔거든!"이란 카피가 말해주듯 운명남 앞에서 어떤 반전 매력을 선사할지 무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랑 앞에서 우정은 리셋시킨 두 수아의 뜨거운 대결을 암시하는 캐릭터 포스터 공개로 관심이 쏠린 <연애의 기술>은 오는 10월 30일 관객들을 찾아간다.

 

 

[추천 기사]

-무한도전 김태호 PD, 장미여관, 발레리나 김주원 만나러 오세요
-고전적 감성을 소환하다 - 아이유(IU)
-‘갈 데까지 가보자’ -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
-건강음식의 대표주자, 토마토
-구효서 작가 “소설도 커피와 같아요. 쓰더라도 맛을 보면”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