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김민준 주연, 미스터리 스릴러 <데드엔드>

<데드엔드> DEAD AND, 2013년 11월 개봉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다큐멘터리가 촬영되는 산 속에서 연쇄살인사건이 발생한다. 토속 미스터리 스릴러 <데드엔드>가 오는 11월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2012년 세 편의 영화 이후 잠시 숨 고르기를 한 김민준의 2013년 작품들이 하반기 연이어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김민준은 최근 박중훈의 감독 데뷔작인 영화 <톱스타>에 출연하였으며, 단독 주연작 <데드엔드>로 관객들을 찾아온다. 김민준은 서울로 돌아가기 위한 마지막 기회를 잡은 다큐멘터리PD 역을 맡아 열연했다.

 

deadand_mail_02.jpg

 


김민준이 열연한 <데드엔드>의 정PD는 다큐멘터리로 방송대상을 받았지만 조작방송임이 드러나 지방국으로 좌천된다. 그는 홍국장의 소개로 전직 심마니였던 산삼 중개인 박사장을 소개받는다. 박사장은 이들에게 백 년에 한 번 나타난다는 산삼을 소재로 촬영할 것을 제안한다. 소위 말하는 ‘대박’을 예감한 정PD는 산 속 마을 미치리의 심마니 순삼과 주범, 조연출 상국, 중개인 박사장으로 촬영팀을 꾸려 산으로 올라간다. 이들이 애타게 찾는 백 년 산삼은 쉽게 모습을 보이지 않고 촬영팀은 하나, 둘 사라지기 시작한다. 저널리스트로써의 호기심과 자리를 되찾고 싶은 PD의 욕심으로 6mm 카메라를 손에서 놓지 않은 정PD는 끝내 백 년 산삼 아래 묻힌 진실에 다가선다.


<데드엔드>는 산삼을 찾아 산에 오른 이들과 심산유곡 산중마을에 오래도록 뿌리내린 토속신앙, 백 년 산삼 이면에 가려진 인간의 욕망과 진실을 미스터리 스릴러라는 장르로 풀어낸다. 진실을 밝힐 카메라를 든 정PD, 배우 김민준 주연의 영화 <데드엔드>는 오는 11월 개봉한다.

 

[추천 기사]

-무한도전 김태호 PD, 장미여관, 발레리나 김주원 만나러 오세요
-고전적 감성을 소환하다 - 아이유(IU)
-‘갈 데까지 가보자’ -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
-건강음식의 대표주자, 토마토
-구효서 작가 “소설도 커피와 같아요. 쓰더라도 맛을 보면”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