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최다니엘 최강희 황찬성이 한 자리에 모인 이유, <코알라>

유쾌한 웃음과 가슴 따뜻한 감동에 최고 스타들도 알딸딸 취했다~ <코알라> VIP 시사회 성황리 개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대한민국 청춘들의 유쾌한 힐링무비, 알딸딸 청춘예찬 <코알라>가 지난 10월 18일,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VIP 시사회를 개최해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지난 10월 18일,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코알라> VIP 시사회가 열렸다. 최강희, 소유진, 김예원, 사희, 임정은 등 미녀 스타들의 등장으로 취재 열기가 더해진 가운데 최다니엘, 찬성(2PM), 오정세, 박서준, 이현진에 이르기까지 최고 스타들이 함께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시사회는 2030 청춘들의 뜨거운 공감을 자아내는 <코알라>의 내용과 주연배우들의 리얼한 생활밀착 연기가 더해져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제목 없음.png


영화가 끝난 후 VIP 시사회에 참석한 스타들은 청춘들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가득한 청춘예찬 영화 <코알라>에 뜨거운 공감과 박수 갈채를 보냈다. 이어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 위해 등장한 김주환 감독과 주연배우 박영서, 송유하, 박진주로 인해 관객석은 열기를 더했다. 특히, 11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주연배우 박영서의 예상치 못한 깜짝 이벤트로 상영관은 감동의 물결이 일었다. 바로 그가 자신의 연인에게 로맨틱한 프로포즈를 한 것. 박영서는 12년 동안 만나왔던 자신의 연인에게 “오랜 시간 동안 힘들었던 시절 옆에서 묵묵히 함께 있어주고 믿어주어서 고맙다.” 라는 진심 가득한 프로포즈를 했고 이에 감동의 눈물을 흘리는 예비 신부의 모습으로 상영관은 따뜻한 분위기로 가득 찼다. 


9.jpg


그리고, 영화를 관람한 스타들의 행복한 관람소감까지 이어지며 <코알라>의 VIP 시사회는 해피 바이러스가 퍼졌다. 배우 최강희는 “너무 재미있고 감동적이었다. 이런 영화를 만들어 줘서 너무 고맙다.”고 말하며 감동의 여운이 채 가시지 않은 듯 했다. 최다니엘은 “흙 속에 진주를 발견한 듯한 영화이다. 의외성 있는 재미있는 영화였던 것 같다.”라고 말해 영화에 대한 강한 추천사를 남기기도 했다. 2PM 황찬성은 “감동과 재미뿐 아니라 소소한 행복까지 느낄 수 있었던 영화인 것 같다. 개봉하면 극장에 가서 다시 보고 싶다.”라고 전했다. 배우 김예원은 “소탈하지만 잔잔한 감동 있는 제대로 된 드라마를 보여준 것 같다. <코알라> 대박나길 바라요” 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배우 박서준 역시 “가슴 따뜻한 영화입니다. 강력 추천하는 영화입니다.”라고 밝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뜨거운 공감과 유쾌한 웃음으로 대한민국 최고 스타들까지도 사로잡은 영화 <코알라>는 10월 24일 개봉해, 관객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추천 기사]

-무한도전 김태호 PD, 장미여관, 발레리나 김주원 만나러 오세요
-고전적 감성을 소환하다 - 아이유(IU)
-‘갈 데까지 가보자’ -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
-건강음식의 대표주자, 토마토
-구효서 작가 “소설도 커피와 같아요. 쓰더라도 맛을 보면”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