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인생의 멘토 법륜 스님의 삶에 대한 성찰 담긴 『인생수업』 1위 올라

2013년 노벨문학상 수상한 앨리스 먼로의 단편집 『행복한 그림자의 춤』 7위로 인기 전자책 분야, 조정래 『정글만리』 1권 정상 탈환, 시리즈 전권 인기 지속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 10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법륜 스님의 삶에 대한 성찰의 기회를 제공하는 에세이 『인생수업』이 지난주 5위에서 네 계단 상승하며 1위에 올랐다. 조정래의 『정글만리』 시리즈는 1권에서 3권까지 각각 한 계단씩 내려가 1위부터 3위까지 차지했다.

예스24 10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법륜 스님의 삶에 대한 성찰의 기회를 제공하는 에세이 『인생수업』이 지난주 5위에서 네 계단 상승하며 1위에 올랐다. 조정래의 『정글만리』 시리즈는 1권에서 3권까지 각각 한 계단씩 내려가 1위부터 3위까지 차지했다.

레이먼드 조의 자기관리서 『관계의 힘』은 지난주보다 한 계단 오른 6위에 자리했고, 올해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캐나다 작가 앨리스 먼로의 단편집 『행복한 그림자의 춤』은 7위로 새롭게 순위에 올랐다. SBS 주말드라마 ‘결혼의 여신’에 소개된 『이중섭 편지와 그림들 1916~1956』은 두 계단 내려간 8위를 기록했고, KBS ‘인간의 조건’으로 유명세를 탄 김은주 카피라이터의 에세이 『1cm 』는 지난주보다 일곱 계단 상승하여 9위를 차지했다. MBC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현종 스님의 에세이 『산사로 가는 즐거움』은 한 계단 아래의 10위에 자리잡았다.

종합 베스트셀러 11위에는 『마린블루스』의 작가 정철연의 최신작인, 살림하는 남편 마조와 일하는 아내 새디의 소소한 일상 이야기를 다룬 『마조 앤 새디』 시리즈 3권이 출간하자마자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파울로 코엘료의 『아크라 문서』는 네 계단 하락하여 12위를 기록했고, 프랑수아 를로르의 『꾸뻬 씨의 행복 여행』이 두 계단 내려간 13위에 자리했다. 혜민 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이 지난주보다 두 계단 아래인 14위를 차지했으며,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마시멜로 이야기』 시리즈의 완결판인 호아킴 데 포사다의 『마시멜로 세 번째 이야기』가 출간하자마자 15위로 순위권에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MBC 라디오 프로그램 ‘서천석의 마음연구소’에서 화제가 된 내용을 책으로 담은 『서천석의 마음 읽는 시간』은 지난주보다 세 계단 아래인 16위에 머물렀고, 고 박완서 작가의 미발표 소설이 수록된 『노란집』은 한 계단 올라 17위를 차지했다. 류랑도의 자기관리서 『첫 번째 질문』이 18위로 새롭게 순위에 진입했고, 일본 작가 키무라 유이치의 창작동화 『폭풍우 치는 밤에』는 아홉 계단 내려간 19위에 자리잡았다. 서울대 대출도서 1위에 올랐던 제레드 다이아몬드의 『총, 균, 쇠』는 열 여섯 계단 하락한 20위에 머물렀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조정래의 『정글만리』 1권이 지난주보다 네 계단 상승한 1위에 오르며 다시 정상을 탈환했다. 『정글만리』 2권과 3권은 각각 세 계단 오른 3위와 4위를 차지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데스티노』가 2위로 새롭게 순위에 진입했고, 『도련님은 나빠요』가 세 계단 상승하여 5위를 기록했다. 로맨스 소설 『황후의 자격』은 8위로 순위에 새롭게 이름을 올렸고, 성인 로맨스 소설 『위험한 가정교사』 세트는 7위, 성인 로맨스 소설 『퓨어 러브』는 새롭게 10위에 자리잡았다.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

제목

저자

출판사

1

인생수업

법륜/유근택 그림

휴(休)

2

 정글만리 1 

조정래

해냄

3

 정글만리 2 

조정래

해냄

4

정글만리 3 

조정래

해냄

5

3배속 살림법 

조윤경

스타일북스

6

관계의 힘 

레이먼드 조

한국경제신문사
(한경비피)

7

행복한 그림자의 춤 

앨리스 먼로

뿔(웅진문학에디션)

8

이중섭 편지와 그림들 1916~1956 

이중섭

다빈치

9

1cm+ 

김은주/양현정 그림

허밍버드

10

산사로 가는 즐거움 

현종

공감

11

마조 앤 새디 3 

정철연 글,그림

예담

12

아크라 문서 

파울로 코엘료

문학동네

13

꾸뻬 씨의 행복 여행 

프랑수아 를로르

오래된미래

14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혜민 스님/이영철 그림

쌤앤파커스

15

마시멜로 세 번째 이야기

호아킴 데 포사다,밥 앤들먼 공저

21세기북스

16

서천석의 마음 읽는 시간

서천석

김영사

17

노란집 

박완서

열림원

18

첫 번째 질문 

류랑도

8.0(에이트 포인트)

19

폭풍우 치는 밤에 

키무라 유이치/아베 히로시 그림

아이세움

20

총, 균, 쇠

재레드 다이아몬드

문학사상사



e-Book

순위

제목

저자

출판사

1

정글만리 1

조정래

해냄

2

데스티노

이수림

스위트 크레마

3

정글만리 2

조정래

해냄

4

정글만리 3

조정래

해냄

5

도련님은 나빠요

정원

스위트 크레마

6

어른의 공부법

센다 다쿠야

토트출판사

7

[세트] 위험한 가정교사 -개정판-
(전2권)(완결)

빨강우체통

스위트 크레마

8

예감은 틀리지 않는다

줄리언 반스

다산북스

9

황후의 자격

세계수

에피루스

10

퓨어 러브

이정숙

에피루스




[추천 기사]

-[STEP 19] ‘짧지만 강렬한 한 곡’ - 클래식 소품집 1
-처월드에 입성한 사위 김보성, <백년손님 - 자기야>
-사마의가 전해주는 자신을 이기는 승부의 기술
-몇 마디 말로 이성을 사로잡을 수 있는 방법!
-에드거 앨런 포, 찰스 디킨스, 새뮤얼 존슨… 이들을 사로잡은 고양이의 매력은?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20세기 가장 위대한 시인의 대표작

짐 자무시의 영화 〈패터슨〉이 오마주한 시집. 황유원 시인의 번역으로 국내 첫 완역 출간되었다. 미국 20세기 현대문학에 큰 획을 그은 비트 세대 문학 선구자, 윌리엄 칼로스 윌리엄스의 스타일을 최대한 살려 번역되었다. 도시 패터슨의 역사를 토대로 한, 폭포를 닮은 대서사시.

본격적인 투자 필독서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경제/재테크 최상위 채널의 투자 자료를 책으로 엮었다. 5명의 치과 전문의로 구성된 트레이딩 팀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최신 기술적 분석 자료까지 폭넓게 다룬다. 차트를 모르는 초보부터 중상급 투자자 모두 만족할 기술적 분석의 바이블을 만나보자.

타인과 만나는 황홀한 순간

『보보스』, 『두 번째 산』 데이비드 브룩스 신간. 날카로운 시선과 따뜻한 심장으로 세계와 인간을 꿰뚫어본 데이비드 브룩스가 이번에 시선을 모은 주제는 '관계'다. 타인이라는 미지의 세계와 만나는 순간을 황홀하게 그려냈다. 고립의 시대가 잃어버린 미덕을 되찾아줄 역작.

시는 왜 자꾸 태어나는가

등단 20주년을 맞이한 박연준 시인의 신작 시집. 돌멩이, 새 등 작은 존재를 오래 바라보고, 그 속에서 진실을 찾아내는 시선으로 가득하다. 시인의 불협화음에 맞춰 시를 소리 내어 따라 읽어보자. 죽음과 생, 사랑과 이별 사이에서 우리를 기다린 또 하나의 시가 탄생하고 있을 테니.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