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노벨문학상 수상 앨리스 먼로에 국내 독자 관심 ‘급증’

국내 출간된 『행복한 그림자의 춤』 , 『직업의 광채』 판매 증가, 원서도 관심 높아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올해 노벨문학상을 받은 캐나다 여성 소설가 앨리스 먼로(Alice Munro)에 대한 국내 독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올해 노벨문학상을 받은 캐나다 여성 소설가 앨리스 먼로(Alice Munro)에 대한 국내 독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관련기사2013 노벨문학상 수상 작가 앨리스 먼로는 누구?]


예스24 노벨문학상 수상작 특별전

인터넷 서점 예스24(www.yes24.com)는 앨리스 먼로의 저서 중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행복한 그림자의 춤』『직업의 광채』 2권에 대해 평소 판매가 거의 없다가 발표가 나온 10일 밤 8시 이후부터 11일 오전 10시 30분까지 각각 166권, 16권 판매됐다고 밝혔다.

최세라 예스24 도서팀장은 “단편모음집 『직업의 광채』 에는 앨리스 먼로의 작품이 단 한편만 수록되어 있음에도 판매가 계속 늘고 있다”며 “국내에서 판매 중인 작품이 적다보니, 원서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 예스24에서 판매하고 있는 앨리스 먼로의 영어원서는 『Dear Life』『Runaway』 를 비롯해 80여 권이며 노벨문학상 수상 소식 이후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한편, 예스24는 앨리스 먼로를 비롯해 2003년부터 역대 노벨문학상 수상 작가들의 책을 소개하는 코너를 마련했다.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에바노트를 증정하고, 주문 금액별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20세기 가장 위대한 시인의 대표작

짐 자무시의 영화 〈패터슨〉이 오마주한 시집. 황유원 시인의 번역으로 국내 첫 완역 출간되었다. 미국 20세기 현대문학에 큰 획을 그은 비트 세대 문학 선구자, 윌리엄 칼로스 윌리엄스의 스타일을 최대한 살려 번역되었다. 도시 패터슨의 역사를 토대로 한, 폭포를 닮은 대서사시.

본격적인 투자 필독서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경제/재테크 최상위 채널의 투자 자료를 책으로 엮었다. 5명의 치과 전문의로 구성된 트레이딩 팀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최신 기술적 분석 자료까지 폭넓게 다룬다. 차트를 모르는 초보부터 중상급 투자자 모두 만족할 기술적 분석의 바이블을 만나보자.

타인과 만나는 황홀한 순간

『보보스』, 『두 번째 산』 데이비드 브룩스 신간. 날카로운 시선과 따뜻한 심장으로 세계와 인간을 꿰뚫어본 데이비드 브룩스가 이번에 시선을 모은 주제는 '관계'다. 타인이라는 미지의 세계와 만나는 순간을 황홀하게 그려냈다. 고립의 시대가 잃어버린 미덕을 되찾아줄 역작.

시는 왜 자꾸 태어나는가

등단 20주년을 맞이한 박연준 시인의 신작 시집. 돌멩이, 새 등 작은 존재를 오래 바라보고, 그 속에서 진실을 찾아내는 시선으로 가득하다. 시인의 불협화음에 맞춰 시를 소리 내어 따라 읽어보자. 죽음과 생, 사랑과 이별 사이에서 우리를 기다린 또 하나의 시가 탄생하고 있을 테니.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