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한지혜, 내가 검사 남편을 만난 이유

9월 30일 <힐링캠프> 출연한 배우 한지혜 모델로 데뷔해서 스타 반열 오르기까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배우 한지혜가 9월 30일 SBS <힐링캠프>에 출연해, 26세 어린 나이에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또한 고등학생 때 슈퍼모델대회에서 입상해 연예계에 데뷔하기까지, 쉽지 않았던 연기자 생활을 고백했다.

제목 없음.png



배우 한지혜가 SBS <힐링캠프>에 출연해 탁월한 입심을 과시했다. 한지혜는 “<힐링캠프> 안방마님이 바뀐다는 소식을 듣고, 내가 한혜진 언니랑 친하니까 나한테도 연락이 오지 않을까 기대했었다”며 <힐링캠프>에 대한 애정을 밝혔다. 현재 MBC 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에서 명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한지혜는 “연기대상을 욕심낼 만큼 열심히 연기하고 있다. 시나리오를 받았을 때, 이 작품을 잘 소화하면 대상을 노릴 수도 있지 않을까 싶었다. 하지만 현재 주어진 것만으로도 감사하다. 내가 대상을 염두에 두고 연기에 최선을 다하고 노력했다는 사실만으로도 나에게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학창시절 우연히 참가한  ‘수퍼모델선발대회로 데뷔. 드라마〈낭랑18세〉〈에덴의 동쪽〉을 비롯해  영화 〈B형 남자친구〉 〈허밍〉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등을 통해 폭넓은 연기를 선보인 한지혜는 2010년, 스물여섯이라는 어린 나이에 결혼했다. 한지혜는 “또래 배우들이 연예계에 많다. 윤은혜, 한예슬, 신민아 같은 배우들과 경쟁해서 내가 어떻게 이길 수 있을까를 생각했는데, 결혼을 일찍 하더라도 미시적인 느낌과 함께 다양한 역할을 소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물론, 결혼과 동시에 캐스팅이 많이 끊겨서 힘든 시기도 있었지만 언젠가 좋은 배역이 올 거라고 기대했다”고 말했다. 


한지혜는 친언니의 소개로 만난 남편과의 첫 만남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한지혜는 “만나기도 전에 전화 통화를 한 시간 반을 할 정도로 많이 통했던 사람이다. 연예계 안에서 화려한 남자들만 보다가 소탈한 매력이 있는 남편을 보니 굉장히 호감이 갔다. 1년쯤 만나다가 사귀는 관계를 확실히 하려고 반지를 사달라고 프러포즈했다. 남편은 시애틀에서 내게 결혼 프러포즈를 했다”고 밝혔다. 한지혜는 “결혼 배우자를 고를 때, 구체적으로 기도하면 좋다고 해서 열 가지 정도를 꼽았는데, 아홉가지 정도가 맞았던 것 같다. 우선 신실한 믿음이 있는 사람이었으면 했고 자상하고 아이들을 좋아하는 사람이었으면 했다. 남편의 프로필을 받았을 때, 믿음이 강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신뢰가 갔다. 또 사법고시 1,2,3차를 한 번에 패스하고 평창동에 집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더 호감이 갔다”고 말했다. 한지혜는 “드라마 촬영 스케줄이 바빠서 1주일에 이틀 정도밖에 남편 얼굴을 못 보지만, 볼 때마다 와인을 함께 마실 정도로 우리는 참 잘 통하는 부부고 친구다. 나를 가장 재밌고 즐겁게 해주는 사람이 남편”이라며, 행복한 결혼생활을 고백했다. 


[추천 기사]

-주여, 그에게 영원한 안식을 주소서 - 모차르트 <레퀴엠 d단조 K.622>
-고흐의 ‘가셰 박사의 초상’ 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일급 사기 - 『대회화전』
-책 읽기가 뜸한 요즘 TV를 봤지
-문화비평가 최태섭 “왜 대한민국은 잉여사회가 되었는가”
-<헝거게임: 캣칭 파이어> 대한민국에서 세계 최초로 만난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마이 페어 레이디

<한지혜> 저13,500원(10% + 5%)

〈에덴의 동쪽〉 ,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등으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한지혜가 꿈 많은 27세 싱글 여성으로 돌아갔다. 인생을 보다 다채롭고 행복하게 ‘스펙 업’ 시키고자 남다른 열정을 품고 있던 그는 반 년이 넘는 시간 동안 평소 궁금하고 배우고 싶었던 분야에 도전했다. 200여 일간 듣고 보고 익힌 모든 것을..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산업의 흐름으로 반도체 읽기!

『현명한 반도체 투자』 우황제 저자의 신간. 반도체 산업 전문가이며 실전 투자가인 저자의 풍부한 산업 지식을 담아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반도체를 각 산업들의 흐름 속에서 읽어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산업별 분석과 기업의 투자 포인트로 기회를 만들어 보자.

가장 알맞은 시절에 전하는 행복 안부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는 사람, 작가 김신지의 에세이. 지금 이 순간에 느낄 수 있는 작은 기쁨들, ‘제철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1년을 24절기에 맞추며 눈앞의 행복을 마주해보자. 그리고 행복의 순간을 하나씩 늘려보자. 제철의 모습을 놓치지 않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우리 곁에 머무를 것이다.

2024년 런던국제도서전 화제작

실존하는 편지 가게 ‘글월’을 배경으로 한 힐링 소설. 사기를 당한 언니 때문에 꿈을 포기한 주인공. 편지 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모르는 이와 편지를 교환하는 펜팔 서비스를 통해 자신도 모르게 성장해나간다. 진실한 마음으로 쓴 편지가 주는 힘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소설.

나를 지키는 건 결국 나 자신

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 물질적 부나 명예는 두 번째다. 첫째는 나 자신. 불확실한 세상에서 심리학은 나를 지키는 가장 확실한 무기다. 요즘 대세 심리학자 신고은이 돈, 일, 관계, 사랑에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따뜻한 책 한 권을 펴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