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천정명 “아내의 과거를 알게 됐다면 여러분은?”

<밤의 여왕>에서 소심남 ‘영수’ 역 맡아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배우 천정명이 오는 10월 17일, 개봉하는 영화 <밤의 여왕>에서 아내의 흑역사를 파헤치는 소심남 ‘영수’로 분했다. <밤의 여왕>은 소심한 남자가 첫눈에 반해 결혼한 완벽한 아내의 과거를 의심하기 시작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밤의 여왕>은 제게 특별한 작품이고 배우로서 새로운 시작을 만들어주는 영화에요. 배우 천정명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상대역으로 출연하는 김민정 씨는 정말 배울 점이 많은 배우에요. 집중력을 가지고 촬영에 임하는 모습을 보고,. 정말 상황에 빠져들어서 촬영했어요. 영화라는 공간 안에 둘만 있는 것처럼 편안했어요. 그러다 보니 저도 모르게 신혼부부처럼 행동한 것 같아요.”

9월 16일, 서울 압구정CGV에서 <밤의 여왕>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푸른소금> 이후 오랜만에 스크린에 복귀한 천정명은 <밤의 여왕>에서 아내의 흑역사를 파헤치는 소심남 ‘영수’로 분했다. 천정명은 극중 캐릭터와 실제 모습이 비슷하냐는 질문에 “영수와 닮은 점이 적지 않다. 실제 내 성격은 소심하면서도 대범해서 수위 조절을 못하면 오해를 부르는 경우가 있다”고 말했다. <밤의 여왕> 메가폰을 잡은 김제영 감독은 “시나리오상에는 키스신이 없었는데 천정명의 아이디어로 김민정과 키스신을 촬영했다”며, “이번 영화에서 천정명이 어떻게 보면 밉상 캐릭터가 될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정말 귀여운 남자로 잘 표현해줘서 고마운 마음”이라고 밝혔다. 천정명은 “김민정 씨와는 드라마 <패션 70s>을 함께 출연해서 친한 사이였는데, 막상 키스신을 찍으려니 어색하면서도 설렜다”며, “함께 연기했던 그때나 지금이나 똑같아서 좋았다. 정말 반가운 마음으로 호흡을 맞췄다"고 말했다.

<밤의 여왕><원더풀 라디오>의 각본을 맡았던 김제영 감독이 연출을 맡은 로맨틱 코미디영화로 소심남 영수(천정명)가 우연히 만난 알바생 희주(김민정)와 결혼한 뒤 아내의 흑역사가 담긴 사진을 발견하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다룬 작품이다. 10월 17일 대개봉.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엄지혜


eumji01@naver.com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