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옥주현 “최효종 씨가 저 때문에 운 적이 있다고요?”

‘최효종의 추파’ ⑥ 뮤지컬배우 옥주현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10월 군입대를 앞둔 개그맨 최효종 씨가 뮤지컬배우 옥주현 씨를 만났습니다. 오래 전부터 핑클, 그리고 옥주현 씨의 팬이었던 최효종 씨는 그동안의 ‘추파’ 가운데 가장 뜨거운 추파를 던졌는데요. 과연 두 사람은 어떤 이야기를 나눴을까요.



뮤지컬을 좋아하는 개그맨 최효종 씨가 가장 만나고 싶었던 뮤지컬 스타는 바로 옥주현 씨였습니다. 최근 <엘리자벳> 무대를 마치고 11월 개막하는 뮤지컬 <위키드> 준비에 한창인 옥주현 씨는 바쁜 일정 가운데 최효종 씨의 추파를 흔쾌히 수락했습니다. 옥주현 씨는 뷰티 에세이 『내 몸의 바운스를 깨워라』 를 집필하면서 “뷰티 마라토너들의 페이스메이커가 되고 싶다”고 전했는데요. 군 입대를 앞둔 최효종 씨에게도 몸매 관리의 중요성을 잊지 말라고 조언했습니다. 물론, 편지를 한 통 써주겠다는 약속도 했고요.

최효종 씨는 인터뷰 도중, 옥주현 씨 때문에 울었던 이야기를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중학생 때 보았던 한 TV다큐멘터리에서 옥주현 씨가 우는 모습을 보고, 덩달아 울었다는 이야기였는데요. 옥주현 씨는 이 말을 듣자 “혹시, 제가 통통하다고 놀림 받아서 울던가요?”라며 재밌는 사연을 꺼내놓았습니다. “핑클 데뷔 초 때, 왜 다른 멤버들만 공주 같이 예쁜 옷 입히냐고 서운해 했었어요. 누가 ‘너 또 많이 먹었냐’라고 하면, 그냥 한 말인데도 너무 서운하고 ‘그래서 네가 나 먹을 거 사줬어?’ 이런 생각도 했고요(웃음). 그러다가도 누가 나한테 같이 먹자고 안 하면, ‘그래, 세상은 원래 혼자지’ 이런 생각도 했고. 그 때도 단순한 자격지심에 울었을 거예요.” 최효종 씨는 털털하게만 보였던 옥주현 씨가 우는 모습을 보고 ‘아 이런 걸 마음에 담아 놓는 사람이구나’ 싶어서 따라 울었다고 합니다. 옥주현 씨는 9월 출간 예정인 『내 몸의 바운스를 깨워라』 에서 정말 솔직한 다이어트 노하우를 공개했는데요. 연예인 다이어트라는 환상이 아닌 현실적인 조언들만 담았다고 합니다. 9월 24일, <채널예스> ‘최효종의 추파’에서도 힌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엄지혜


eumji01@naver.com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