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백윤식, 사랑에 빠진 중년배우의 얼굴

9월 11일 개봉한 <관상>에서 ‘김종서’ 역할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9월 13일, 배우 백윤식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최근 개봉한 영화 <관상>에서 ‘김종서’ 으로 분한 백윤식은 1년 전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만난 30세 연하 방송기자 K모 기자와 열애 중이다.




배우 백윤식이 30세 연하의 방송기자와 열애 중이다. 9월 13일, 스포츠서울은 백윤식과 K모 방송기자가 공개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66세 백윤식과 골드미스인 36세 K모 기자는 적지 않은 나이 때문에 진지하고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지만, “데이트 만큼은 나이 차가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소소하고 털털했다”고 보도했다. 기사에 따르면 백윤식 커플은 2012년 6월부터 1년이 넘도록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고 백윤식의 가족들도 이 사실을 알고 있다. 백윤식과 K모 기자는 지난 9월 4일, <관상> VIP 시사회에서도 함께 참석해 영화를 관람했고 영화 스태프들과의 뒤풀이 자리에도 참석했다. 백윤식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아직 구체적인 결혼 계획은 없지만 진지한 만남을 갖고 있다. 백윤식이 워낙 젊은 마인드를 갖고 있어 숨김 없이 데이트를 하고 있다
고 밝혔다.

한편 백윤식은 한재림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 <관상>에서 ‘김종서’ 역을 맡았다. 지난 9월 2일,  <관상> 언론 시사회에서 백윤식은 “김종서 장군이 조선 왕조 실존 인물이고, 4대에 걸쳐 왕을 모신다. 문, 무과를 두루 섭렵한, 잘 알려진 분이기 때문에 그 실존인물에 이입되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관상>은 조선의 천재 관상가가 역사상 가장 비극적인 사건인 계유정난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백윤식을 비롯해 송강호, 이정재, 김혜수, 이종석 등이 출연했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20세기 가장 위대한 시인의 대표작

짐 자무시의 영화 〈패터슨〉이 오마주한 시집. 황유원 시인의 번역으로 국내 첫 완역 출간되었다. 미국 20세기 현대문학에 큰 획을 그은 비트 세대 문학 선구자, 윌리엄 칼로스 윌리엄스의 스타일을 최대한 살려 번역되었다. 도시 패터슨의 역사를 토대로 한, 폭포를 닮은 대서사시.

본격적인 투자 필독서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경제/재테크 최상위 채널의 투자 자료를 책으로 엮었다. 5명의 치과 전문의로 구성된 트레이딩 팀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최신 기술적 분석 자료까지 폭넓게 다룬다. 차트를 모르는 초보부터 중상급 투자자 모두 만족할 기술적 분석의 바이블을 만나보자.

타인과 만나는 황홀한 순간

『보보스』, 『두 번째 산』 데이비드 브룩스 신간. 날카로운 시선과 따뜻한 심장으로 세계와 인간을 꿰뚫어본 데이비드 브룩스가 이번에 시선을 모은 주제는 '관계'다. 타인이라는 미지의 세계와 만나는 순간을 황홀하게 그려냈다. 고립의 시대가 잃어버린 미덕을 되찾아줄 역작.

시는 왜 자꾸 태어나는가

등단 20주년을 맞이한 박연준 시인의 신작 시집. 돌멩이, 새 등 작은 존재를 오래 바라보고, 그 속에서 진실을 찾아내는 시선으로 가득하다. 시인의 불협화음에 맞춰 시를 소리 내어 따라 읽어보자. 죽음과 생, 사랑과 이별 사이에서 우리를 기다린 또 하나의 시가 탄생하고 있을 테니.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