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발킬머, 샤론스톤의 범죄 액션 스릴러 <스트릿 오브 블러드>

헐리웃 최고의 카리스마 배우들이 선사하는 <스트릿 오브 블러드> 9월 12일 개봉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뉴올리언즈 거리에서 벌어지는 부패 경찰. 갱단, 그리고 FBI 세 사람의 두뇌 싸움을 그린 액션 스릴러 영화 <스트릿 오브 블러드>가 오는 9월 12일 국내 개봉을 확정,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뉴올리언즈를 배경으로 경찰, 갱단, FBI 세 사람의 두뇌 싸움과 숨 막히는 반전을 그려낸 범죄 액션 스릴러 영화 <스트릿 오브 블러드>가 오는 9월 12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02.jpg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겸비한 경찰 '앤디' 역에는 1991년 록 가수 짐 모리슨의 일대기를 그린 영화 <도어스>에서 짐 모리슨과 흡사한 외모로 인상 깊은 연기와 노래 실력을 선보이며 관객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았던 배우 발 킬머가 열연, 날카로운 카리스마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의 상대인 동료 형사 '스탠' 역으로는 미국 최고의 래퍼이자 영화 <하우 투 메이크 머니 셀링 드럭스> <프리랜서즈> 등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인 50센트가 연기, 발 킬머와의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일 것으로 벌써부터 많은 관객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더불어 영화 <원초적 본능>의 매혹적인 캐릭터를 통해 전 세계 많은 남성 관객들을 사로잡은 배우 샤론 스톤이 경찰서 내 정신과상담의 '퍼렐라' 역을 맡아 또 한 번 많은 국내 관객들을 매료시킨다.


헐리웃의 명배우들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세 배우의 환상적인 연기 호흡은 많은 관객들에게 <스트릿 오브 블러드> 속 극의 긴장감과 흥미를 더욱 자극시키며, 올 가을 관객들 사이에서 최고의 범죄 액션 스릴러 영화로 자리매김 할 전망이다.


Streets_02.jpg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스트릿 오브 블러드>의 메인 포스터는 빨간색의 강렬한 색채를 바탕으로 세 주인공의 3인 3색 카리스마를 각각 담아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먼저, 영화 속 냉정한 카리스마를 뽐낼 경찰 앤디 역을 맡은 발 킬머의 강렬한 눈빛과 그 옆으로 쓰인 ‘부정부패와의 타협은 꿈도 꾸지마라’ 카피가 포스터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압도하고 있으며, 그 밑으로는 그의 동료 스탠 역을 맡은 50센트의 허탈한 표정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그들의 사건과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들의 거리에서 총은 곧 정의다!’ 카피 또한 영화 속 배경이 되는 거리 뉴올리언즈에서 벌어질 총격씬을 암시, 관객들의 기대감과 긴장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마지막으로, 알 수 없는 표정을 한 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샤론 스톤의 경직된 눈빛은 그들이 뉴올리언즈에서 펼치게 될 숨 막히는 두뇌 접전을 예고하고 있으며 영화 속 냉정한 경찰로 등장할 발 킬머를 염두로 둔 듯한 ‘냉정하지 못한 경찰은 이 도시에 필요 없다!’ 카피를 통해 과연 이들이 영화 속 어떤 과정을 통해 반전의 결말을 이끌어낼지 관객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이토록 매혹적인 외국어 공부

인간은 언어를 구사하는 존재다. 우리가 언어를 배우는 이유는 보다 나은 인간이 되기 위해서다. 외국어 공부는 보다 넓은 세계도 보여준다. 『숲속의 자본주의자』 박혜윤, 응용언어학자 김미소 두 저자가 쓴 글을 읽으면 미치도록 외국어 공부가 하고 싶어진다. 영어, 일어 모두.

배우 문가영이 아닌, 사람 문가영의 은밀한 기록

배우 문가영의 첫 산문집. 문가영은 이번 에세이를 통해 ‘파타’라는 새로운 얼굴을 통해 자신의 내밀한 언어들을 선보인다. 자신을 경계인으로 규정하며, 솔직한 생각과 경험을 형태와 시공간을 뛰어넘어 실험적으로 다뤄냈다. 앞으로의 그녀가 더 기대되는 순간들로 가득 차 있는 에세이.

자유롭고 행복한 삶

좋아하는 일을 하며 자유로운 삶에 도달한 68만 유튜브 크리에이터 드로우앤드류의 신간이다. 남에게 보이는 삶을 벗어나 온전한 나의 삶을 위해 해온 노력과 경험을 들려준다. 막막하고 불안한 20-30대에게 자신만의 삶을 방식을 찾아가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다.

사교육의 나라에서 흔들리지 않고 중심잡기

단돈 8만 원으로 자녀를 과학고에 보낸 엄마가 알려주는 사교육을 줄이고 최상위권 성적으로 도약하는 법! 고액의 사교육비와 학원에 의존하는 대신, 아이의 자기주도적인 학습을 위해 부모가 가정에서 어떻게 올바른 학습 환경을 마련하고 노력을 해야하는지에 대해 알려준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