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서진 뒤이어, 윤태영 이필립도 예능 나올까?

9월 2일, tvN <현장 토크쇼 택시> 출연한 이서진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꽃보다 할배>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이서진이 9월 2일, tvN <현장 토크쇼 택시>에 출연했다. 이서진은 자신이 재벌가 아들이라는 루머를 해명하며 “윤태영, 이필립이 진짜 로열패밀리”라고 언급해 눈길을 모았다.

제목 없음.png


“재벌가 아들이라고요? 제가 600억 원이 있었으면 <택시>에 출연하지도 않았을 것 같은데요? 어릴 때는 우리 집에 돈이 많은 줄 알았어요. 주변 친구들 중에 대기업의 자제들이 많았거든요. 그런데 막상 같이 지내다 보면 대학교를 졸업할 때까지는 보통 학생들과 용돈의 규모가 그렇게 많이 차이가 나진 않아요. 나중에 사회에 나오면서, ‘내가 왜 예전에 얘네들한테 술값을 낸다고 했을까, 후회가 되더라고요(웃음).”


이서진이 9월 2일, tvN <현장 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자신을 둘러싼 ‘재벌가 아들’ 루머를 해명했다. 1999년 드라마 <파도 위의 집>으로 데뷔한 이서진은 뉴욕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한 후 연기자의 길을 걸었다. 데뷔 초창기 때는 아버지의 반대에 부딪혀 2년 동안 아버지와 말을 하지 않았을 정도였다. 하지만 아버지는 이서진이 2001년 드라마 <그 여자네 집>에 출연하면서 인기를 얻자, “내가 이서진의 아버지”라고 자랑스러워 하며 아들의 새로운 길을 응원했다. 이서진은 “다행스럽게도 아버지는 내가 잘 되는 것을 다 보고 돌아가셨다. <불새> <다모>를 다 보고 가신 거다. 데뷔 초에는 힘든 부분이 많았지만 그래도 아버지가 편한 마음으로 가셨다”고 말했다. 


이서진은 할아버지에 대해 “금융 쪽에서 일하셨는데 은행장을 9년 정도 하셨다. 1960년대에 은행장은 꽤 높은 자리였던 걸로 안다. 서울은행장을 하시고 바로 제일은행장으로 일하셨다”고 밝혔다. 이서진의 할아버지와 아버지는 함께 상호신용금고를 운영하기도 했다. 


이서진은 재벌가 루머를 해명하며 “윤태영, 이필립이 진짜 로열패밀리”라고 언급해, 윤태영과 이필립의 집안도 덩달아 화제가 됐다. 이필립의 아버지는 IT기업인 STG 대표 이수동 회장이며, STG는 미 국부무 선정 최고의 IT기업으로 선정된 미 국방부와 국무부가 주요 고객인 기업이다. 윤태영은 윤종영 삼성전자 부회장의 아들로 데뷔 때부터 화제가 된 바 있다. 윤태영은 최근 JTBC <퀴즈의 신> 진행을 맡았고, 이필립은 지난해 드라마 <신의> 출연 후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다. 이서진과 함께 윤태영, 이필립이 화제가 되자 시청자들은 “윤태영, 이필립도 예능에 나오면 재밌을 것 같다” “로열패밀리의 삶이 궁금하다”는 반응이다. 


한편, 이서진은 올해 초 종영된 KBS 예능 프로그램 <달빛 프린스> 1회 게스트로 출연해 황석영의 <개밥바라기 별>을 추천하며 사춘기와 일탈에 대해 털어놓기도 했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개밥바라기별

<황석영> 저9,000원(10% + 5%)

언제나 역사의 현장에 있었던 작가, 세계사의 주요 연표를 현장에서 체험하고 그를 외면하지 않은 작가 황석영의 10대 시기를 다룬 자전적 소설이자 내면의 성장을 다룬 빼어난 성장소설 『개밥바라기별』. ‘개밥바라기별’은 해지고 난 초저녁, 개들이 저녁밥 달라고 짖을 무렵 떠오르는 금성을 이르는 순우리말이다.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법정 스님의 죽비 같은 말씀 모음집

입적 후 14년 만에 공개되는 법정 스님의 강연록. 스님이 그간 전국을 돌며 전한 말씀들을 묶어내었다. 책에 담아낸 정신을 번쩍 들게 하는 가르침의 목소리는 고된 삶 속에서도 성찰과 사랑을 실천하는 법을 전한다. 진짜 나를 찾아가는 길로 인도하는 등불과도 같은 책.

3년 만에 찾아온 김호연 문학의 결정판

『불편한 편의점』 김호연 소설가의 신작. 2003년 대전 ‘돈키호테 비디오 가게’에서 중학생 시절을 보냈던 아이들. 15년이 흐른 뒤, 어른이 되어 각자의 사정으로 비디오 가게를 찾는다. 이룰 수 없는 꿈을 향해 모험을 행했던 돈키호테 아저씨를 찾으면서, 우정과 꿈을 되찾게 되는 힐링 소설.

투자의 본질에 집중하세요!

독립 리서치 회사 <광수네,복덕방> 이광수 대표의 신간. 어떻게 내 집을 잘 살 것인지에 대한 고민을 담은 책이다. 무엇이든 쉽게 성취하려는 시대. 투자의 본질에 집중한 현명한 투자법을 알려준다. 끊임없이 질문하며 나만의 기준을 세우고 행동하도록 이끄는 투자 이야기.

건강히 살다 편하게 맞는 죽음

인류의 꿈은 무병장수다. 현대 의학이 발전하며 그 꿈이 실현될지도 모른다. 개인의 노력도 필요하다. 세계적인 장수 의학 권위자 피터 아티아가 쓴 이 책을 집집마다 소장하자. 암과 당뇨, 혈관질환에 맞설 생활 습관을 알려준다. 초고령사회 대한민국에 필요한 책.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