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2013 인천한류관광콘서트 화제, 출연진과 MC 누구길래?

2013 INCHEON KOREAN MUSIC WAVE 아시아 대표 K-POP 콘서트로 자리매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9월 1일 오후 7시부터 3시간 동안 인천시 남구 문학동 인천문학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13 인천한류관광콘서트는 인천광역시와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인천도시공사 ㈜ 인천일보 ㈜ HH Company가 주관(주관 방송사 MBC) 국내 최대의 한류축제다.

2013 인천한류관광콘서트(2013 INCHEON KOREAN MUSIC WAVE)는 아시아 대표 K-POP 콘서트이다. 한국의 최정상급 가수들이 대거 참여해 매년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9월 1일 오후 7시부터 3시간 동안 인천시 남구 문학동 인천문학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13 인천한류관광콘서트는 인천광역시와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인천도시공사 ㈜ 인천일보 ㈜ HH Company가 주관(주관 방송사 MBC) 국내 최대의 한류축제다.

 

20130809r.jpg

 

올해 출연진은 2AM, A-JAX, B.A.P, BTOB, EXO, FTISLAND, miss A, ZE:A, 걸스데이, 방탄소년단, 보이프렌드, 비스트,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시크릿, 씨스타, 엠블랙, 카라, 티아라 틴탑 등 총 20개 팀이다.

 

그룹 소녀시대 멤버인 유리와 티파니가 MC로 발탁됐다. 유리와 티파티는 처음 개최된 2009년부터 2011년까지 3년간 MC로 호흡을 맞추어왔다.

 

80미터를 넘는 초대형 무대와 웅장한 사운드, 생생한 영상은 현장을 찾은 4만여명의 관객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8월 9일 오전 10시부터 예스24 공연(//ticket.yes24.com)에서 단독으로 티켓을 판매한다. 전석 5,000원이며, 현재 여성 관객 예매율이 72%를 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최경진

지구에 춤을 추러 온 화성인입니다. 여행과 영화 감상을 좋아하며, 책을 사보는 것도 좋아합니다. 잘 읽지는 못하고 쌓아만 둡니다. 전세계를 돌아다니며 춤을 추는 게 삶의 목표입니다.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