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무라카미 하루키 vs. 조정래, 승자는 누구?

무라카미 하루키 <색채가...> 6주째 1위, 조정래 <정글만리> 시리즈 2위~4위
<관점을 디자인하라> <원하는 것이 있다면…> <99℃> 등 자리관리 분야 눈에 띄어
전자책 분야, 여전한 장르소설 강세 속 조정래 <정글만리> 시리즈 전권 상위권 유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 8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무라카미 하루키의 신작 <색채가 없는 다자키 쓰쿠루와 그가 순례를 떠난 해>가 6주째 1위 독주를 이어가고 있다. 조정래의 <정글만리> 1~3권은 지난주 순위에서 한 계단씩 상승하며 2위부터 4위에 나란히 올라앉았다. 이 외에도 베스트셀러 상위 10위권 안에 소설이 8권이나 포진하고 있는 등 여름휴가철에 부담 없이 읽을 수 있는 소설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 박용후의 <관점을 디자인하라>는 세 계단 밀려난 5위를 기록했다.

예스24 8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무라카미 하루키의 신작 <색채가 없는 다자키 쓰쿠루와 그가 순례를 떠난 해>가 6주째 1위 독주를 이어가고 있다. 조정래의 <정글만리> 1~3권은 지난주 순위에서 한 계단씩 상승하며 2위부터 4위에 나란히 올라앉았다. 이 외에도 베스트셀러 상위 10위권 안에 소설이 8권이나 포진하고 있는 등 여름휴가철에 부담 없이 읽을 수 있는 소설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 박용후의 <관점을 디자인하라>는 세 계단 밀려난 5위를 기록했다.


프랑수아 를로르의 <꾸뻬 씨의 행복 여행>은 지난주에 이어 6위를 유지했고, 댄 브라운의 <인페르노> 1권과 2권은 세 계단씩 상승하며 각각 7위와 8위에 올랐다. 정유정의 <28>은 두 계단 떨어진 9위에, 유홍준 교수의 <나의 문화유산답사기> 일본편 1(규슈)은 한 계단 하락한 10위에, 일본편 2(아스카?나라)는 일곱 계단 떨어진 19위에 자리잡았다. 

 

최용주 교수의 <가슴청년 희망을 도둑맞지 마라>는 지난주보다 두 계단 상승한 11위에 올랐다. 삼성경제연구소 ‘휴가철 CEO 추천도서’ 다니엘 샤피로, 로저 피셔의 <원하는 것이 있다면 감정을 흔들어라>와 얀 칩체이스, 사이먼 슈타인하트의 <관찰의 힘>은 각각 두 계단과 다섯 계단씩 상승하며 12위와 14위에 올랐다. 혜민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은 다섯 계단 오른 13위를 차지했고, 김영하의 <살인자의 기억법>은 15위를 유지했다.

 

스웨덴 작가 요나스 요나손의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은 16위로 순위권에 첫 진입했다. <마시멜로 이야기>의 저자이자 세계적인 자기계발 전문가로 손꼽히는 호아킴 데 포사다의 신간 <99℃>도 처음으로 18위에 이름을 올렸다. 태원준의 여행에세이 <엄마, 일단 가고봅시다!>는 지난주와 같은 20위에 자리잡았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로맨스 장르소설 <용을 키우는 10가지 방법> 3권이 1위를 차지한 가운데 2권도 2위에 올랐다. 조정래의 <정글만리> 1~3권은 각각 3위, 7위, 10위를 기록하며, 종이책의 인기와 함께 장르소설의 강세가 두드러지는 전자책 순위에서도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너의 뒤에서 2>는 지난주보다 한 계단 떨어진 4위에 자리잡았고, 지난주 1위였던 <탐화루>는 5위로 내려앉았다. <궁녀>는 한 계단 상승한 6위에 올랐고,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감금>과 로맨스 장르소설 <남편의 유혹은> 각각 8위와 9위로 순위권에 첫 진입했다.



종합베스터 샐러


124122541235.jpg


문학


125254124124.jpg


e-Book

748454584.jpg


*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4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환경을 바꿔라. 당신의 인생도 달라질 것이다

“바보들은 노력만하고, 똑똑한 사람들은 환경을 바꾼다.” 저자는 성공을 위해 필요한 것은 더 많은 노력, 열정, 의지가 아니라 환경의 변화라고 강조하며, 더 나은 삶을 가로막고 있는 익숙한 환경에서 벗어나 좀 더 빠르고, 확실하게 성공하기 위한 최적의 전략을 제시한다.

『언어의 온도』 이기주 작가의 신작 산문집

지금은 곁에 없지만 누구나의 가슴속에서 사라지지 않는 것들에 대한 이야기. 지금 우리를 아프게 하는 것들은 지난날 그만큼 우리를 행복하게 해준 것들이라고 말한다. 행복했던 기억의 힘이 세기 때문에, 아물지 않은 상처를 끌어안은 채 삶을 계속해나갈 수 있는 것이다.

제24회 황금도깨비상 수상작

내 마음 몰라주는 엄마, 날 힘들게 하는 친구, 상대방과 몸이 바뀌면 통쾌하게 복수할 수 있을까? 엄마와 딸이 몸이 바뀐 일주일. 아이들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을법한 마음을 톡톡 유쾌하게 건드린 이야기가 웃음과 감동을 주는 동화.

남편도 결혼도 없는 세상

남자 중심으로 돌아가는 법조계에서 여성 변호사로 성공한 저자는 돌연 사직서를 내고 중국 변방인 원난 지역으로 떠난다. 가모장제 모계사회를 유지해온 모쒀족이 어떻게 사는지를 확인하기 위해서다. 이 책은 가모장제 사회가 어떻게 가능한지를 보여주는 흥미로운 기록이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