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나오미 왓츠, 파격 멜로 <투 마더스>에서 패션 감각 뽐내

뜨거운 파격 멜로로 화제 모은 영화 <투 마더스> 8월 22일 국내 개봉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평온하고 아름다운 해변 마을을 배경으로 파격 멜로를 그려내 화제가 된 영화 <투 마더스>가 나오미 왓츠와 로빈 라이트의 환상적인 패션 센스로 다시 한 번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15_still01.jpg


올 여름 가장 뜨거운 파격 멜로로 화제를 모은 영화 <투 마더스>가 여름 시즌에 맞춰 나오미 왓츠와 로빈 라이트의 환상적인 비치 패션을 공개해 여성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40대라는 나이가 무색할 정도의 아름다운 미모와 바디 라인을 뽐내며, 젊은 남자 배우들과의 아찔한 장면을 연출한 매혹적인 두 여배우의 패션에 여성 관객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15_still02.jpg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미모의 여배우 나오미 왓츠와 로빈 라이트가 영화 <투 마더스>에서 환상적인 몸매와 비키니 패션을 선보여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가운데 푸른 해변을 배경으로 다채로운 비키니 웨어가 등장해 그녀들의 패션을 구경하는 것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더하고 있다. 특히 나오미 왓츠는 푸른색 계열의 비키니로 청순함과 우아한 분위기를 드러내는 동시에 섹시한 바디 라인을 강조해 그녀가 선보일 로맨틱하면서도 관능적인 멜로의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로빈 라이트는 분위기 있는 와인빛의 비키니를 통해 고혹적인 섹시미를 선보여 특유의 지적이면서도 성숙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투 마더스>는 두 여주인공의 영화 속 의상들을 통해 아름답고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선보임은 물론 같은 듯 전혀 다른 두 여성 캐릭터의 매력을 엿볼 수 있게 한다. 금지된 사랑에 망설임과 두려움을 느끼면서도 끝없이 빠져드는 감성적인 '릴' 역할의 나오미 왓츠는 여성스러운 쉬폰 소재의 밝고 화려한 패턴의 원피스를 통해 여성스러움과 청순미를 과시한다. 한편, 파격적인 사랑에 대한 강렬한 욕망과 사회적인 규범 사이에서 갈등하는 이성적인 '로즈' 역의 로빈 라이트는 무채색부터 톤 다운된 컬러의 블라우스와 셔츠로 지적이면서도 성숙한 분위기를 뽐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화 <투 마더스>는  가장 친한 친구인 두 여인이 서로의 10대 아들과 사랑에 빠진다는 이야기를 그렸으며, 오는 8월 22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3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